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부기형 gfriend96

in #kr-gazua6 years ago

오늘도 열일하는 예쁜누나 +_+ 남의 대문 보는 재미도 쏠쏠해. 히힛. 오늘도 멋진 대문 잘보고 가.
뽀돌형 덕분에 부기형이 건강검진 결과가 좋지 않은데도 맥주를 마신다는 산뜻한 정보를 알아가네. 왠지 부기형이 더 친숙해졌어.

Sort:  

ㅎㅎ 멋진 대문이라고 해줘서 고마워 고물형아 형 소개할게 스팀잇의 콩고물같은 존재라고 할라고했는데 까먹음......... 아 그리고 고물자리 라는 별자리라고있더라.. 이것도 소개할라했는데 까먹음..............
원래 잘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고물 오랜만에 듣는당. 고물자리는 처음들어봐. 그런 자리도 있구나 신기신기해! ㅋㅋㅋ 네이버 검색해봤는데 고물자리는 한국에서 전체를 볼 수 없다고 하네.. 우와 의미부여 하고 싶어지잖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61.78
ETH 2294.4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