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차(반말)일기] #11 도라지배즙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혼차일기를 반말로 써보자. 오늘도 혼자 무언가 마셨는데 힘빼고 편하게 올려보고 싶어서; 컨디션이 영 좋지 않은 날이야... 스팀 떡락해서인가...

목이 칼칼해서 엄마가 챙겨준 배도라지즙을 마셨어. 홋카이도 밀크쿠키와 함께.

도라지배즙은 푹 달인 배맛이 좋아서 몇 팩 더 마시고 싶어지는 엄마의 맛.
홋카이도 밀크쿠키는 쿠크다스의 쿠키부분을 두껍고 덜 달게 만들어놓은 느낌? 입안에 남는 우유향이 홋카이도 젖소를 만나게 해주는 맛이랄까.
남자친구 약올린다고 한입씩 먹어 없어질 때마다 사진 찍어서 보냈어.

다들 약오를만큼 즐거운 불금 보내길!
고소한 혼차일기

Sort:  

사진을 빠르게 스크롤해보면 한입씩 사라지는 쿠키의 모습이 재미있네요~^^

움짤 만드는 법을 몰라서;ㅋㅋㅋㅋ

도라지배즙먹고 도배가즈아~~~~~ㅋㅋㅋㅋㅋ
하지만 양배추브로콜리가 짱임!!

양배추 브로콜리 맛없을거같음; 양배추 사과도 섭취중ㅎㅎ

양배추 사과도 먹어봤는데 양배추 사과보단 양배추브로콜리가 위/장에 효과가 더 좋더라고.ㅋㅋㅋ

ㅎㅎㅎㅎ머징
ㅋㅋㅋ토끼의 남친에 빙의되어 이 글을 보았습니디.
그녀의 손은 아름다웠습니디.

ㅋㅋㅋㅋㅋ남친 약올리는 맛에 살아

ㅋㅋㅋㅋ 책왔어!!!! 얼릉 읽어야지:) ☆

응 비도 오는데 집안에서 즐감~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3.32
ETH 2475.34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