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Story | 승무원언니의 캐리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도 레고 좋아하나보다
나 아는 형아중에 달걀형이라고 레고 매니아 있는데!!!

아 그래고 본색을 드러냈다면 kr-crazy 로 와~^^

Sort:  

달걀형 얼굴도 잘 생김.. 근데 유부남 ㅋㅋ

완전 훈남이더라
풋살도 잘하고~ ㅎㅎ

kr-crazy 한번 도전해야겠는데??ㅋㅋㅋㅋㅋ 음 달걀형 내가 잘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마전에 피철철 흘린 사랑니 뽑은 형 말하는거지?ㅋㅋ

그러고 풋살하고 옴
발치투혼 존경한다 진짜

잘하고 있어.. 역시 땡챠모형 홍보담당!!
근데, 띨띨당 소개도 해야지~ㅋㅋ

달걀형 아내님도 승무원...ㅎㅎㅎ
레고도 보이고.. .음 ...ㅎ

그러게요
결혼 전이면 소개시켜 드렸을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