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6탄] 스윗파파형 sweetpapa

in #kr-gazua6 years ago

대문 멋있게 만들어주는 안이쁜 누나 뽀돌형(이거 맞나? 아님 내가 맞나?)
내가 럭키 세븐 이었구나 ㅎㅎ
세 개나 고를 수 있다니 영광이야

  1. 요리왕 팥쥐(요리왕 비룡처럼 요리에서 광채나게 만들어 주셈)
  2. 책 읽는 팥쥐(지적인 매력 뿜뿜하게 만들어 주셈)
  3. 아내랑 아이랑 여행하는 팥쥐(앞에 요청사항이 까다로우니 대충 여행다니는 걸로 만들어 줘)
    이정도면 되나?ㅎㅎ
Sort:  

맨날 뭘 나누고 싶다는 팥쥐도 추가! ㅋㅋ

나는 고만 받아도 될거같아
하도 많이 받아서 ㅋㅋ
나 현혈하고 jk김동욱 콘서트 티켓 받음!!!

안 이쁜 누나 라구용?? 그거 저 아닌데요 맨 뒤로가세요.

해킹 당했나 봅니다
누가 감히 스팀잇 삼대미녀 뽀돌형의 미모를 평가절하 할 수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75.78
ETH 2457.15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