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Off-line을 넘나드는 밋업 가즈아!!] 손발이 후들후들 클라이밍 밋업과 정신없는 스타 빨무리그 우승 후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단체컷.JPG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야~

우리 형들은 건강관리 잘하고 있나? 요즘같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다가 아침저녁으로 서늘해질 때 특히나 건강에 유의해야 될 시기인 것 같아.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 모처럼 운동하고자 마음먹었는데 작심삼일에 그쳤다면 지금 바로 @promisteem에 참여해 보는건 어때? 건강관리는 물론 보팅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누이좋고 매부좋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ㅎㅎ
여하튼 요즘 @promisteem을 참여하면서 운동과 독서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마침 어제는 고추참치 운동단의 클라이밍 밋업이 있었거든. 2주전에 참가신청을 하고 두근대는 가슴을 진정시키며 기다렸어.

5시 30분 땡 하자마자 칼퇴를 시전하여 샌드위치 하나 사먹고 바로 튀어나갔지.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일찍 도착해서 한참을 기다려야했어ㅠㅠ 하지만 우리가 또 기다리는 시간을 허투루 보내는 성격이 아니지!! 막간을 이용하여 테이스팀을 하나 포스팅 했어 ㅎㅎ 집근처에 있는 바지락 칼국수와 왕만두 맛집인데 완전 존맛탱 인정?어인정인 부분!! 남양주 근처에 살거나 지나가는 형들 있으면 꼭 한번 들려봐. 완전 강추야!!

포스팅을 하고 조금 기다리니까 잔바람과 꼬드롱, 엔젤 형이 도착했고 잠시 뒤에 다른 형아들도 차례로 도착했어. 운동여신 지민캉 형은 남자 탈의실로 들어가려고 그래서 순간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여성 탈의실로 안내를 해줬지. 휴... 큰일날뻔...;;; 다들 환복을 하고 한자리에 모여서 잔바람의 설명과 시범을 보며 한명씩 도전을 했는데 이 사람들 다 처음하는거 맞어? 왜 이렇게 잘하는겨!!! 남자들은 그렇다쳐도 여자사람 형들 운동실력 실화입니꽈!!!!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 정말 멋있었어!!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운동하니까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사진보면 내가 제일 해맑 ㅋㅋ). 스타 빨무리그 결승경기가 있어서 빨리 나오려고 했는데 기간가는 줄 모르고 운동했네 ㅎㅎ

KakaoTalk_20180821_103221012.jpg

클라이밍 프로수준의 바른 예시

KakaoTalk_20180821_083911541.jpg

클라이밍 모범학생의 바른 예시

KakaoTalk_20180821_083936424.jpg

침대축구 클라이밍을 시전하는 잘못된 예시

KakaoTalk_20180821_083941085.jpg

잘못된 예시 콤보_세상 신난 파치와 자리잡고 누은 르캉형

어제 만난 형아들 모두모두 반가웠고 즐거운 시간들이었어~ 한명한명 더 이야기 나누고 싶었는데 시간이 너무 짧았네ㅠㅠ 아쉽다... 하지만 고참 형아가 지속적으로 운동단을 운영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다음 운동 밋업 때 다시 만나기를 기대할게~ 간단히 밋업 소희를 남기고 이만 줄이도록 할게~!!!

  1. 우리 므째이 후배 선유기지대장 잔바람(@kindbreeze)!! 히딩크를 능가하는 멋진 강의와 지도로 클라이밍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었지. 클라이밍 대회를 나간다면 아마 4강까지는 무난할 듯~!! 다음 풋살 밋업도 너무나 기대 된다^^

  2. 미모와 금손을 겸비한 파티와 눈물 매니아 꼬드롱(@ccodron)!! 운동까지 잘하다니 완전 반칙아냐? 설마 풋살 밋업에서 알까기로 여러 형아들 눈물 흘리게 하는건 아닌지 벌써부터 걱정이야 ㅋㅋㅋ

  3. 처음 나를 보고 직원인 줄 알고 “저 사람들 일행이에요”라고 말하며 피했던 엔젤형(@bluengel)!! 하지만 나는 끝까지 쫓아갔지 ㅋㅋㅋ 엔젤형... 나도 일행이니까 다음에는 꼭 먼저 챙겨줘 ㅠㅠ

  4. 밀리터리 패션의 끝판대장 미쓰유 아니고 유쓰미(@y-o-u-t-h-m-e)!! 처음하는 클라이밍을 너무 잘해서 다들 깜짝 놀람. 이소룡같은 몸매의 소유자로 나와 같은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어서 더 반가웠어(6개월 전 시공일지 포스팅에서 대화를 나눈 흔적을 찾아냄 ㅋㅋㅋ)

  5. 어금니 부상에도 불구하고 클라이밍 밋업을 주최하고 열심히 참여한 고참형(@gochuchamchi)!! 클라이밍 하던 모습이 마치 귀엽고 덩치 큰 반달가슴곰이 나무를 타는 듯한 느낌이었...^^

  6. 너무 열심히 클라이밍을 한 나머지 결국에는 침대 클라이밍을 보여주시며 큰 웃음을 준 르캉형(@lekang)!! 오늘 물놀이 잘 갔을려나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삭신이 쑤실텐데 잼있게 놀고와~^^

  7. 한국 축구의 유망주 황희찬의 열렬한 팬(왜죠??) 운동하면 여신 지민캉(@jiminkang)!! 확실히 운동할 때 모습이 남자가 봐도 반하게써~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를 외치게끔 만들었지. 자그마한 체구에 매미처럼 착!! 달라붙어서 클라이밍하는 모습 정말 멋있더라^^

  8. 스팀잇 클라이밍계의 패셔니스트 패밀리닥터형(@familydoctor)!! 긴 팔과 긴 다리로 쭉쭉 뻗어가는 모습이 마치 고무고무 열매를 먹은 듯한 모습이었어. 운동을 끝내고 밖으로 나왔는데 옷이 너무 멋있어서 또 한번 놀램. 하이에나 같은 잔바람이 자꾸 옷을 탐 내는거 같아 보였는데 사수 잘하시길...ㅋㅋㅋ

  9. 역사와 관련하여 좋은 포스팅을 해주시는 초코형(@chocolate1st)!! 클로킹을 쓰신 듯 내 시야에서 자꾸 벗어나셔서 많은 대화를 못 나눴지만 다음에 자주 뵙고 친해졌으면 좋겠어!! 근데 포스팅 진짜 볼거 많아서 계속 탐독중... 기간이 많이 지나서 보팅이랑 리스팀을 못해서 아쉽다잉 ㅠㅠ

  10. 마지막으로 세상 해맑은 파치아모!! 제일 신남 어쩔?ㅋㅋㅋㅋ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너무 초조해서 금기해왔던 축지법을 써서 들어갔어. 땀을 뻘뻘 흘리면서 지하철, 버스를 갈아타고 가는데 늦을까봐 너무 걱정 되더라 ㅠㅠ 다행히 약속시간에 딱 맞춰서 집에 들어갔는데 아내님이 친절하게도 게임 할 수 있는 준비를 해 놓으심... 나 완전 감동 먹어가지고 스타고 뭐고 집어치우고 셋째 만들 뻔;;; 다행히 감정을 추스르고 스타에 접속해서 경기를 시작했어. 그런데 웬걸... 클라이밍을 너무 빡시게 해서 그런지 손이 너무 후달거리는거야 ㅠㅠ 경기도 막 30분 넘어가니까 내가 스타를 하는 건지 게이트 공장에서 질럿빵을 찍어내는 건지 모르겠더라 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821_131431381.png

정신없는 빨무 리그 결승전

첫판은 그야말로 접전이었어. 접전의 균형이 깨진건 기계성애자 아페(@aperitif)가 밀리면서였지(내가 볼때는 바이오닉 운영을 더 잘 하는거 같은데 기어이 메카닉으로 플레이를 해. 기계성애자임이 분명한 듯 ㅋㅋㅋ) 승기가 상대팀으로 넘어가는 것 같았지만 우리의 에이스 알비칸(@albican)형의 화려한 견제와 센터 포토로 균형을 잡았지. 그리고 2토스의 강려크한 물량으로 한명 한명 밀면서 1승을 따냈어!!! 질 거라고 생각했던 경기를 뒤집으니 기분이 더 좋더라. 게임은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띵언이 생각나는 경기였어 ㅎㅎㅎ

두 번째 판은 상대팀이 전술을 바꿔서 초반부터 알비칸형을 괴롭히기 시작했어. 초반부터 견제를 당하다보니 물량이랑 테크가 늦어서 조금 휘둘리게 되더라. 우리의 기계성애자 아페는 또 메카닉을 가네. 상대는 투저그인데 말이야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선방을 했지만 알비칸형이 밀리면서 게임도 완전히 기울고 말았어 ㅠㅠ

게임스코어 1:1... 결승전 마지막 세 번째 판이 시작되었어. 상대는 2저그 1랜덤이었는데 3저그가 되었고 초반 7스포로 열심히 저글링이 달리더라구!! 그런데 알비칸형이 초반 정찰을 잘해서 비교적 무난하게 방어를 성공할 수 있었어. 초반 피해가 적은 우리팀은 빠르게 물량을 뽑아냈고 상대를 속이는 시간차 공격으로 한명 한명 차례차례 무너뜨릴 수 있었지. 결국 세 번째판의 승리로 우리팀이 빨무대전 최종승리를 따낼 수 있었어~^^ 빨무리그에 5스달을 후원했었는데 우승상금으로 6스달 받아서 개이득까지!!!ㅎㅎㅎ 늦게까지 방송 중계한다고 수고한 단바형(@danbain)형에게 이 영광을 돌릴게 ㅋㅋㅋ

게임이 끝나는 타이밍에 아내님이 하던 일을 마무리 하시더라구. 남편은 옆에서 게임하고 있는데 열일하는 아내님 보니까 조금 미안하고 짠 하더라 ㅠㅠ 그래서 9월 달에 또 외박권을 지급해 주기로 했어!!! 베프 만나서 잼게 놀고 스트레스 풀고 오라고 했지. 그러니까 금방 약속 잡더라;;;ㄷㄷㄷ;;; 아내님을 먼저 재운 다음 빨래를 개어놓고 나도 잠자리에 들었어. 이래저래 바쁘고 알찬 하루를 보낸 것 같아 왠지 모르게 뿌듯하더라 ㅋㅋㅋㅋㅋ

주저리 주저리 클라이밍 밋업과 스타 빨무리그 후기를 남겨봐. 오늘은 비가 와서 날에 엄청 시원해서 기분이 좋다. 형들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

Sort:  

와 ㄷ ㄷ 파치형 같은 결혼생활 하고 싶다요.... 넘나 부럽다요. 이상적인 모습 :) 클라이밍도, 스타도 고생 많으셨어요!!

아페 분명 나보다 결혼생활 더 잘할거 같은데~
이런 로멘티스트 같으니라구^^

이 댓글이 맘에 쏙 드셨군요? 후훗

칭찬인거 같은데 뭔가 불안해

앜ㅋㅋㅋㅋㅋㅋㅎㅋㅎ후기 대박
기억력이 왜캐 좋아 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ㅎ
깨알같은 후기 칭찬해 +_+
근데 황희찬...음....음 ㅠㅠ.어제도 음 ... 음....음...
모르겟다!!! 분명 들소였는데...

근데 이거 반말로 댓글 달아도 되는거?!!!!!!!????

어제 황희찬 사포하려다 삑나는 영상 돌아다니던데 진짜 한대 치고 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말이 편해(사실 어제 꼬드릉은 은근슬쩍 말 놓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웠지...?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완전 자연스럽~ 십년지기 친구같아서 좋았어~^^

친구라니...
꼬드롱님이 열 살은 어려보이심

실제로도 그정도 차이날걸.... 파무룩... ㅠㅠ

죄인거 알지?

와 참석 많이 했네??
다음날 근육통 ㅋㅋㅋㅋㅋ!!!

팔에 힘이 안들어가
아침에 아들 안아주다가 팔 떨어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제일 형이네...ㅎㅎㅎ
빨무리그 고생했어 사실 게임하는게 제일 힘들지ㅠㅠ 나야 떠들기만하니깐

아 정말? 내가 제일 형인 것이야?
액면은 내가 제일 동생인데??

................물음표를 세 개나 붙였지만 그는 답이 없었다...

먼가 바라고 그런건 아니거든!!! ㅠㅠ

ㅎㅎ 밋업후기 읽었는뎅
눈에 막 보이는것같앙 횽아
하루를 알차게 보내신것같아:)

사진 업로드가 안돼 ㅠㅠ
나중에 수정할게
사진이 있어야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캉님? 과 둘이 밋업을 제대로 즐기셨군요

놉 혼자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르캉님 너무 즐거우셔서 자리깔고 누우신 줄...

나랑 함께하면 너무 즐거운가봐 ㅋㅋㅋ

사진으로 다시보니까
진정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루 꿀잼이었지
또 하고 싶다 클라이밍!!!

잔바람 형은 못하는게 없구마;; ㄷㄷ
엄청 바쁘지만 재밌는 하루 였겠네 ㅎㅎ

만능 엔터테이너야 ㅋㅋ
나는 노는거 전문 ㅋㅋㅋㅋ

허언증 전문!

그거 사실 다 실화임

약 먹을 시간 또 깜박했구나!!

선생님 저 이제 다나았어요...
앞으로 허언증없음!!

아니 선배!! 일부러 표정이상한거 사진 고르거지!? ㅋㅋ

잘생긴사람이 이런말하면 한대 맞는거 알지?ㅋㅋㅋ 풋살할때 봐~^^

에이~~선배가 더 잘 생겼지!!
이런 댓글을 바랐으나 후배님은 말이 없었다...ㅎㅎㅎ

아 짱나 경찰아저씨 여기 이상한 사람이 있어요 ㅠㅠ
후배님아 왜 답이없어ㅠㅠ

파치아모 당신을 체포합니다
철컹철컹

왜죠? 죄명 무엇??

기억할 것만 기억 하즈앙~! ㅋㅋ

설마 엑셀로 바를정 막 긋고 있는거 아니징?

한번에 몬 알아봐서 미안행~!
어케 알아보겠으? ㅋㅋㅋㅋㅋㅋ

너무 친절하게 리셉션 해줘서 직원인줄 ㅋㅋㅋㅋㅋㅋ
미안~!

운동단 모두들 수고 많았엉~!

온 몸이 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멋진 후기 고마웡~ ^^

보팅은 게이지 좀더 차오르면 바로 샤샤샤샤샤~샥~! 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 내가 너무 스탭같았나?? 오래 기다렸다가 반가운 마음에 다가갔는데 피하길래 섭섭 ㅠㅠ ㅋㅋㅋㅋㅋ 몸은 괜찮아?? 나도 팔이 후덜거려서 애도 못 않아주겄더라 ㅋㅋㅋㅋㅋ
암튼 몸살안나게 스트레칭 잘 하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

아파~! 아파~! 아얏~! 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엌 이형도 인싸였구나 ㅎㅎㅎ
멀리해야징 ㅋㅋㅋㅋ

안돼 안바꿔줘
이미 발을 들였어 ㅋㅋㅋㅋㅋㅋ
F4E5C149-3B9C-4E64-89D7-0B7B20B40C40.jpe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