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형들~ "대법, 비트코인 재산가치 첫인정"이거 기사봤어?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서로서로 풍요로움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야

대법.JPG

신문기사바로가기

대법원에서 "비트코인은 재산적 가치가 있는 무형의 재산"이라고 인정했데
앞으로 암호화폐를 바라보는 시각도 많이 나아지길 기대해 볼만할거 같아 ㅋㅋ

근데 기사 마지막 글에만 눈이 가는건 왜일까...ㅠㅠ

압수 당시 5억원 가량으로 추산됐던 191비트코인의 가액은 이날 정오 현재 15~16억원 가량이다

Sort:  

한발한발 나아갑시다

진짜 한발씩 꾸준히 나가기를~^^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

예에ㅔㅔㅔ~~

요오오오~

마지막 대목만 눈에 들어와 ㅋㅋ

나만 그런거 아니지 ㅋㅋㅋㅋㅋ
행복한 하루 보내!!

같이 가면 좋은데.. ㅋ

빨리 가고 싶으면 혼자가고
오래가고 싶으면 같이가자!!

대법에서 재산적 가치를 인정했으면 뭐.... ㅎㅎ
저도 마지막 줄에 자꾸 눈이 가네요!!

독거형은 저렇게 벌어도 지금처럼 배풀면서 살거같어!!!

음란물 사이트 운영자가 큰일하네ㅋㅋㅋ

여러모로 도움되는??ㅋㅋㅋㅋㅋㅋ

암호화폐보다 그동안의 사이버머니나 화폐를 인정하지 않았던 대법원이 이제 대규모 소송을 준비해야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 형!

와... 형아는 거기까지 생각한더야?? 대단하다
어떤 소송이 있는지 주목해봐야겠네!!

이미 시작 되었고... 기쁜 소식이긴 한데
스달 형제는 언제 다시 올라 가려나 ㅡㅜ

이제 반등할 타이민인듯한데...
제발 좀 가즈아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