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사전투표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야~!!
백화선생님께서 꿀 이벤트 진행중이니까 참고해~!!!
요기 클릭

나는 오늘부터 담주 일요일까지 휴가야!!! 이번주 삼일일하고 십일 쉬려니까 눈치보이더라. 근데 팀장님이 파치 너 진짜 쓰레기다 이러시길래 보이던 눈치가 사라지더라고 ㅋㅋㅋ 밑에 여직원이 그만둬서 넉달째 두명분 일을 하고 있는데 알면서 왜 이러실까 ㅡㅅㅡ;;

암튼 난 오늘부터 휴가니까 너무 즐거워. 아침에 일어나서 첫째 등원준비시키구 자동차 정비를 맞겼어!! 장거리 휴가 가려면 자동차정비는 필수지 ㅎㅎ
자동차를 찾은 다음 아이프와 둘째를 데리고 병원에 갔어. 둘째가 거의 한달째 중이염이었거든. 다행이 거의다 나았더라. 고생했어 둘째야ㅠㅠ
엄마 아쁘들~ 요즘 갑자기 더워졌으니까 아이들 위생관리 잘해줘~^^

기분좋게 병원을 나와서 다음은 어디?? 바로 읍사무소!! 오늘 내일 이틀동안 사전선거인거 다들 알쥐?? 담주에 멀리 가있을거 같아서 바로 가서 했쥐!!

47D80043-C82B-4077-93DA-C3220281BED7.jpeg

요즘 선거 인증할때 손등에 한번 찍는다며?? 나는 그것도 몰랐네. 아재 인증이다ㅠㅠ
암튼 선거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중요한거지!!!

선거철마다 서로 비난하는 네거티브 유세가 너무 심해서 고민했지만 최선이 안되면 차선이라도 해야된다 는게 내 생각이야

뽑을 사람 없다고 투표 빼먹지말고 조금이라도 덜 나쁜 놈 뽑아~^^ 어쩌겄어 인정할건 하고 가야지 ㅋㅋ 조금이라도 나아져야 우리애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살수 있다는거 잊지마~^^

암튼 나는 휴가야 그것도 십일동안 ㅋㅋㅋㅋㅋ
다들 불금~ 즐거운 연휴 보내~^^

Sort:  

잘했어!!!
율이 고생 많았네
거의 다 나았다니 다행이야
휴가가서도 조심해야 겠다~

도담랄라~ 고마워~ 덕분에 가족들 모두 평안해~ ㅎㅎ
오늘 선유기지 다녀왔어 완전 행복한 하루~^^
우리 둥이네도 완전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길~^^

난 선거하는 곳이 경로당이더라구^^
시골은 스케일이 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 좋구만 왜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면 사무소 다녀왔지 ㅎㅎㅎㅎ
오늘 @yhoh님 포스팅 본김에 선거관련 포스팅했어
어디 걸리진 않겠지? ㅎㅎ

역시 포스팅의 대가들!!!! 멋져~^^

와우! 십일간의 휴가라니~ 행복한 시간되요, 파치아모 형님!

가즈아에서 존대하면 타타형네 향단이가 볼기짝을 때릴거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