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꽝 인생 유상임대 성공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age

3대꽝이라고 들어들 봤나?

이벤트 꽝! 복권 꽝! 연애 꽝!

그게 내 인생이었어.
한번은 이벤트에 정말 당첨이 잘되는
사람을 알게 되었어.
티브이, 세탁기, 냉장고, 컴퓨터
뭐 안 탄게 없더라고.
노하우를 전수받아 함께 경모했지.
결과는 어땠는지 알아?
나는 꽝! 그 사람은 산타페에 당첨됐어.
어마어마하지?
타고난 복인가 싶더라구.

역시 난 안되는 인생이었어.
그런데 스팀잇에 오니 다르더라.
상품권도 타고, 케잌도 받고, 굿즈도 받고,
스달도 받고, 보팅도 받고,
날마다 당첨! 당첨! 당첨!
(아직 주사위랑 차차차형꺼는 안됐지만 말야.)

이번엔 내가
유상임대에 성공했어.
@kingbit 형아가 하는 1000스파 임대에
떡 하니 당첨되었지 뭐야!
어젯밤 자정부터니,
지금부터 내가 쬐끔이라도
뽀팅 찍어주러 다닐께.

신난다!!!.곧 만나!!!

Sort:  

와우 축하해, 근데 무상이 아닌 유상임대는 뭐야? 난정말 스팀잇알못이군.ㅠㅠ

🢃🢃🢃🢃🢃🢃🢃🢃🢃🢃🢃🢃🢃🢃🢃🢃🢃🢃
🢃🢃🢃🢃🢃🢃🢃🢃🢃🢃🢃🢃🢃🢃🢃🢃🢃🢃
🢃🢃🢃🢃🢃🢃🢃🢃🢃🢃🢃🢃🢃🢃🢃🢃🢃🢃
Super Boost Your Post To Sky
Cheap resteem service you will ever get.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only 0.100 SBD/Steem
Resteem over 45000 followers and 40 upvotes only 0.100 SBD/Steem

Exclusive Get Free Upvote for 30 days (limited time offer)

ORDER NOW CLICK HERE

!이거뭐야?


Warning Phishing Link!
  • Do Not Click on Bad Links
    They Steal Account.

  • 그들은 계정을 훔치는 나쁜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

  • Jangan klick Tuatan Buruk , mereka curi akun kamu

If you have provide your password to the link , make sure you change your password immediately!

와 짱부럽다.... 스파도 부럽지만 난 산타페가 더부러워

오늘 열심히 달려주고있네요 ㅎㅎ
가즈아~!!!

ㅋㅋㅋ 축하해!! :)

와.. 주변에 산타페 당첨된 사람이 있다니 그분 정말 짱이다.
그래도 제시카형은 스티밋에서는 운이 좋으니 다행이네 ㅎㅎㅎ

유상임대 ㅊㅋㅊㅋ ~! 보팅파워 잘 조절하면서 다녀 형~!

물건 유상으로 사가고 너무 좋아하니 민망해 ㅎㅎ;;;

ㅋㅋ 나도 자동차에 당첨된 적 있는뎅~ 제시카 추카추카 ^^ 근대 횡재는 가지고 있으면 악재로 변한다는 거 알아? 마니 뿌리고 다니길..

임대받은거 축하해
근데 지인은 산타페 당첨? 타고 났네

우앗 부러워랑
산타페라니 천사가 윙크를 해준것이 틀림음네 그려 ㅎ

유상임대 축하행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