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의 잘못일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https://s3.us-east-2.amazonaws.com/partiko.io/img/duplicate-szjsq8zm-1536409183771.png

마눌님께서 마트장보기 미션을 주셨다.
무거운몸을 이끌고 물건을 주섬주섬넣고 내사랑 술들도 몇개넣고 계산대로 왔다.

카드가 없다.!! 누구의 잘못일까?

  1. 미션을 준 마눌
  2. 스마트한 나
  3. 안따라온 신용카드
  4. 마트 장바구니속 박종태
  5. 띨띨당 가족들

잘못을 찾아주시는분께. 띨띨이(@dildil)가 어마어마한 선물을 드립니다.

B612_20180908_113532_853.jpg

Sort:  

뭐라고 할 말이 떠오르지 않네...

떠오르지 않는다.. 2개의 케이스가 있겠군.

  • CASE 1 : 드립이 떠오르지 않는다.
  • CASE 2 : 한심하다.
    요즘 형아의 활동으로 봤을때는 CASE3 일듯

그냥 사과하고 끝내야지 싶다..
어쩐지 미안한 기분이 들어서ㅋㅋㅋ

사과하면 @yam.yam이지!!

@duplicate,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Enjoy some !popcorn courtesy of @nextgencrypto!

이제는 글로벌하게 노는구나

그러게 뜬금없이 이사람들이 나타남.ㅋㅋ

외국인 당원으로 섭외하면 되겠다
해외영업담당

매력적인 여성에게 풀보팅을 드립니다.!

한글로 알려줘봐.

스팀페이코로 결제하면되잖아 멍충아

악치아모님...오늘 기분 안 좋으신가요? ㅠㅠ

오늘이 그날이래.ㅋㅋ

피의 대축제?

약먹기 싫어서 ㅠㅠ

아~~~~ 맞네.. 병신이네.. 휴대폰은 있었는데.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오 형 그런것도 있어?
내가 스팀있에 9개월차인데... 첨듯는 소식이네.ㅋㅋㅋ

듀플이 아버지가 잘못했네

폰으로 결제정도는 해야지??

잡스러운 아이폰을 들고다녀서.ㅋㅋㅋ

이런 난감할때가...ㅠㅠ
인터넷뱅킹으로 쏴 주면 안되나요?ㅋㅋ
누구의 잘못을 꼭 찝어야한다면..., ,

2번 스마트한 나????

마눌님의 말을 넘 잘 들으시는 띨띨이님의 잘못 ㅋㅋ

다시 집에 갔다 왔죠.ㅋㅋㅋ
마눌님의 부름에 응답을 잘해야.. 좋아하는 술도 좀 사고 하니까.ㅋㅋㅋ

아빠나 아들이나 ㅋㅋㅋㅋㅋㅋ
카드를 챙겨주지 않은 총재의 잘못이다

네? 갑자기요?

형 사과해!

네 갑자기요 듀플로님은 카드도 안가져가는 똥멍청이 인데 잘 챙겨주셨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당한느낌이다.....ㅜㅜ

네 미안합니다...

역시.. 스위트파파형 우리 당에 들어오실걸 환영합니다.!!
명단 포함됨.

어 우리집 고양이가 이 댓글을 달았나보네요

kr-pet을 사랑합니다. @jamieinthedark님!!

3번이네 카드따위가 따라와야지

나도 저게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었어.ㅋㅋ

존잘이지? ㅋㅋㅋ 넷 중에 한명이 범인이야.
20180908_231730.jpg

아!! 근데... 그 캐릭터의 느낌이 진짜 제대로 살았어!!
안전 사랑해~~!!
특히 스골 스웨그가 좋네!!

미미별 졸귀 ㅋㅋㅋㅋㅋ 스골도 스웩이있네 ㅋㅋ

나 귀엽다♡♡♡♡♡

띨띨이도 귀여워 ㅎㅎ

자 여기 선물받으러 오지 않은 두명도 와.
@mipha , @mimistar

미파 지금 스파이더맨 게임중 ㅋㅋ
미파 방송 켜놓고 있어. 간간히 보면서 ㅋㅋ

게임을 잘하는건지 아닌건지 정확히 모르겠네 ㅋㅋ

뉴발형 말로는 실력이 꽝이라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답!!!
은 댓글안에 숨어있다.ㅋㅋㅋㅋㅋ

이형이 어디서 날로 먹으려고!!
태국가서 날것을 먹엇나?ㅋㅋㅋ

찌찌형아
어디 아픈 건 아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