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장난ㅎ?마케팅은 얼어죽을 전무급 임원직내놔ㅎㅎ

그래 전무해! 전무가 짤리기 직전 꼰대자리인거 알지?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 경우는 전무한데

ㅋㅋㅋㄱㄱ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분 상무자리 내드리게 유상무상무

나이가 있지..상무는 좀그래.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친구 패기가 있군
듀플아 이친구 정직원으로 채용해

형보다 위야ㅋㅋ 물고문씨야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물고문님 제가 몰라뵙고 실수를 저질렀네요
제발 물고문만은...ㅠ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엌ㅋㅋㅋㅋㅋㅋ

형도 자리잡자~~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