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talk]스달 출금할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달 출금하는 방법은 다들 알지?
스달 출금할때 메모에는 아무것도 안적고 to 만 myupbit적어서 보내본 형들 있나?
갑자기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이런 상황에 대한 건 안나오네.
그래서 무턱대고 해봤지.
1.JPG
송금이 되긴되더라고.
그럼 이거 반환 안되고 그냥 유실되는건가?;;

근데 왜 난 실험을 해도 1스달을 했을까...0.01로 해도 됬을텐데..
이런들 어쩌하리 저런들 어쩌하리 이제와 후회한들 어찌하리.ㅋㅋㅋㅋ

Sort:  

4천원을 시공의 업빗에 던져버린 당신에게 애도의 0.00보팅을...

그대의 애도에 감사를 표시하는 의미에서 -0.000보팅을...ㅋ

그거 찾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찾아주지 않나??
예전에 비슷한거 본거 같음

고객센터가 #help 말하는거야???

문의하면 한참뒤에 보내줌

어디에 문의해??ㅋ

드랍해버렸네, 형 ㅋㅋㅋ

비트를 드랍해야되는데 코인을 드랍했어.ㅋㅋㅋㅋㅋ

형 근데 지나간 지갑을 보다보니 형이 나한테 송금을 했었네?

예전에 내 자랑글에 댓글로 자랑한거 보상 ㅋㅋㅋ

어이쿠 ㅠㅠ 아깝다~ 찾길 바래

응원 고마워~ㅋㅋㅋ
찾으면 1스달 고대로 줄께.ㅋㅋㅋ


가질수 없~는 스달이라면 그저 비켜 스쳐가라고~~

dropthesbd

yes jam...a_a

또르륵 ㅠㅠ

ㅠㅠㅋㅋㅋ
근데 왜 형 언팔로우되있지??이것도 버그인가?

미안해 ㅠ 내가 더 잘할게 언팔은 흑흑

나도 미안해..흐규흐규

실험을 할때도 손이크네...

그러니까 가진건없는데 쓸데없이 손만 크네....ㅋㅋ

그래서 내 그림대회에 왓구먼?ㄱ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나??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29.96
ETH 3846.26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