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talk]위대한 동반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당신의 비전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마크 트웨인의 말을 기억하라.
"당신의 꿈을 하찮은 것으로 만들려는 사람들을 가까이 하지 말라.
진정으로 위대한 사람들은 당신 역시 위대해 질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 강준민의《비전과 존재 혁명》중에서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
    당신의 숨겨진 비전을 발견해 주는 사람,
    그 꿈과 비전을 자신의 것으로 삼아 함께 이루어가는 사람,
    바로 그 사람이 당신의 '위대한 동반자'이다.
    언제인가 반드시 서로 만나게 될...
    고민을 해결해주고 나의 꿈을 성공적으로 만들어줄 풀봇을 해주는 위대한 동반자를 찾아보자.
Sort:  

Hey @dropthebeat
i saw your post its great you should use this service for more upvotes: http://postup4all.cf/

찾았다! 형 풀봇 좀~

고래를 찾아야지.ㅋㅋㅋ

고래는 내가 한다(언젠간...)

포부가 아주 그냥 타노스 급이야!!!

우리토끼 씁
머리카지망

칭찬이야 ㅋㅋㅋ

멋진말이네 ㅋㅋㅋㅋ
풀봇은 나중에 ㅠㅠ 보팅파워 조금씩 쓰는데도 보팅파워가 90% 가까이 간지가 오래됬네 ㅠㅠ

칭찬 고마워~~~나도 30%인가로 줄었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15.45
ETH 2606.9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