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talk]비오는날 생각나는 노래 두곡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도 비오는날 거의 매번 들었던 노래가 있었어.
왜냐하면 내가 최초로 차였던날 비가왔고, 그 순간 시간은 멈췄고...내 귓속엔 건물안에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만이 맴돌았지.ㅋ
읭??너무 뻔한 대파토리네? 근데 이 뻔한 대파토리가 뻔뻔하게 나한테도 찾아온거지..ㅠ
지금은 그냥 추억이지 그립지도 않은 그런 추억.

암튼 dj doc와 임창정 명곡많지만 비오는날 이 노래만큼 어울리는 곡은 없을듯...
특히 이미나에게로 도입부분부터의 랩파토리는 완전 소름...
비애는 잠안오는 비가내리는밤에 딱이고..

예스 인정? 노 인정?

DJ DOC - 비애

비가와 잠도 안와 이럴 때 정말 너 생각이 나
그러다 복받쳐올라 자꾸 눈물이 나와
비가와 잠도 안와 이럴 때 정말 너 생각이 나
그러다 복받쳐올라 자꾸 눈물이 나와

오늘 우연히 너 얘길 들었어 너 다른 사람 만난다며
그래야겠지 어쩔수 없지 라고 생각하면서 술한잔 했지
널 지우려 애써 보지만 여전히 난 너에 대한 그리움만
널 잊어야 한다는 부담 오늘도 잠못드는 이 밤
변해가는 세상 변해가는 사람들 그속에 우리들
우리들이 정말 사랑했었나 왜, 우린 헤어졌나
그렇게 되버린 우리 사연 그렇게 끊어진 우리 인연
생각해 봤자 후회해 봤자 잊자 모두 잊자 지워버리자

임창정 - 이미 나에게로

이미 나에게로 하여 집착하게 만든 넌
방황에 지쳐 쓰러져 버린 내가
다시 일어서는 모습 생각하며
날 찾을 수 있니

이미 나에게로 하여 집착하게 만든 넌
실패에 주저앉은 처참한 날 본 후
다시 용기 얻는 모습 생각하며
날 사랑해 줄 수 있겠니

Sort:  

ㅋㅋ노래장인

으잌ㅋㅋㅋㅋ
칭찬 감사~~my my 시절부터 노래 무쟈게 들었지ㅋㅋㅋ

칭찬아닝뎅ㅋㅋ그냥 적은곤데ㅋㅋㅋㅋ

내가 칭찬으로 받아들였으면 그걸로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좋아~ㅋㅋ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ㅋㅋㅋ

95년도라니... 임창정 소개하는거 누군지 너무 웃기네ㅋㅋ 비애는 내가 랩을 외우고 있는 몇 안되는 곡이야 요즘 노래들은 통 외워지지가 않더군

아재인증이다.ㅋㅋㅋㅋ
소개하는 사람 김성주랑 정형돈인듯.ㅋㅋㅋ

슬퍼요. 노래...

슬픔을 더 슬프게 해주는 노래죠......ㅠ

Congratulations @dropthebea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69.64
ETH 3568.77
USDT 1.00
SBD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