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맛이 나지 않는 꿀막걸리..

in #kr-gazua6 years ago

마트에 주류코너에 갔는데 생전 처음보는 막걸리가 있더라고.
벌꿀로 빚은 막걸리인데, 그래서 이름도 꿀막걸리야.
오 꿀맛이겠는데 하면서 고민도 안하고 샀어.
한가지 의심된게 있긴한데, 꿀을 넣었는데 왜 아스파탐이라는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있는것일까....라는 의심.

뒷면에는 이렇게 진실이 아름답다. 깨끗한 세상이 좋다라는 아주 기분좋은 문구가있었어.

그럼 이제 따라봐야지!
색깔은 그냥 일반 막걸리랑 똑같애. 붉은건 PT색깔때문에 그런거였어..ㅋㅋ
그렇다면 맛은 얼마나 달달할까....해서 음미하며 마셨는데.
전혀 완전 대박 막걸리랑 맛이 똑같음.
꿀맛이 전혀 안나.-_-ㅋㅋㅋㅋ
낚였어.....

이건 안주.

역시 아직까정 내생에 최고의 막걸리는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지않은 옛날막걸리야......

비도 추적추적 내리는 파전에 막걸리 어때?ㅋㅋ

Sort:  

막걸리는 감미료 없는 것으로... 제주 막걸리가 제일 맛있긴 한데 가격 때문에 아스파탐을 쓰는 게 마음에 걸리지... 그래도 제주 막걸리 짱 좋음.

제주막걸리 먹어봤지!ㅋㅋ

꿀막걸리!!! 비주얼은 좋은디 ㅠㅠ
닭날개는 완소 안주네!!!

비주얼만 좋아썽......ㅠㅠ

저런 기성 제품은 아니지만 숙명여대 앞에 가면 진짜 꿀막걸리가 있어요~~ 막걸리에 꿀을 듬뿍 넣어 줘서 받으면 한참을 잘 저어 마셔야 하는데.. 정말 맛은 꿀맛입니다 ㅎㅎ

오~그곳에가면 숙명적인 만남을 가질수도 있겠네요.ㅋ

막걸리에 안주는 맥주안주네요? ㅎㅎ

그렇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ur2002ks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8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 kobuni lovey42 minyool tttaek tworld twinpapa darkhorse81 dropthebeatsunnyy glorias pairplay hanmily ldsklee yangpankil27
저를 포함...

생긴건 완전 고급지고 달달해보이는데, 형 낚인거야? ㅎㅎ

낚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