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정녕 공익광고 란 말인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재용이 양육비 걱정하는 약빨은 소리 하고있네
이게 진짜 사람들 마음을 움직이려고 만든 광고가 맞나?
집에 돈이 많은데, 양육비 걱정을 할리가? 오죽헌이 몇평이더라

의도야 어쨌든 비유를 생각없이 한건 욕먹을 만하다.
차라리 임꺾정이나 홍길동을 하는게 낫지. 에휴.

코바코 접시물에 코박코 반성해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라임 쩐다. 백만불 보팅해주고 싶다.

마음만으로 고마워.ㅋㅋㅋㅋ

코바코 코박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말이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재용이 양육비 걱정하는 약빨은소리 ㅋㅋㅋㅋㅋㅋ

금연광고도 너무 자극적인데
왜 공익광고들이 다 이럴까요

금연 광고는 사람을 차로 치어죽이던데 ㅎㅎ

코바코가 뭔데 .....광고 주제가 워야 ?
양육비를 주자는건가?

정말 대책이 없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무원 편하네 ㅋㅋ

개꿀이지. 에휴

담배인삼공사 코바코?..

이거 무슨광고지???
에라~~~. 바보들..

저거 만들고 잘만들었다고 생각했을거다에 한표

인정.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59.93
ETH 3112.2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