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빈 속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안 좋은 음식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ropthebeat.jpg

- 아침에 빈속으로 먹으면 안~좋은 음식(feat.소화불량)

  1. : 감에 함유된 타닌산이 위산과 만나면 소화불량및 장운동 저하를 시킴
  2. 커피
    : 공복에 마시는 카페인은 위통과 구토유발을 하며, 염증질환이 있을경우 악화시킴

  3. : 귤에 함유된 유기산, 구연산등이 위점막을 자극하여 속쓰림을 유발
  4. 우유
    : 단백질이 열량으로 바로 쓰여 우유속 영양분의 체내흡수를 방해하며,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
    (헬스 후 바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고, 탄수화물을 섭취하는것도 같은 이유.)
  5. 사탕
    : 인슐린이 과다 분비되어 혈당이 급격하게 높아짐
  6. 파인애플
    : 위벽을 자극하여 상처를 냄
  7. 바나나
    : 마그네슘이 풍부하기 때문에 혈중 마그네슘 농도가 높아져 심혈관 문제 발생
  8. 고구마
    : 아교질과 감의 타닌성분이 위벽을 자극하여 위산을 과다 분비 시킴으로서 속쓰림 유발

결론 바나나는 식 후에. 단백질은 열량보충 후에.


- 아침에 빈속으로 먹으면 좋~은 음식(feat. 식이섬유)**
  1. 당근
    : 비타민과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에 좋고, 혈압을 조절하는데 좋음.
  2. 감자
    : 녹말성분이 위를 코팅하는 역할을 하고, 탄수화물이 풍부하여 충분한 에너지원이 됨.
  3. 오트밀
    : 감자와 마찬가지로 위를 코팅하는 역할을 하고, 섬유질이 풍부하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
  4. 양배추
    : 식이섬유가 풍부한 양배추는 위에좋고 장에좋고 굿굿굿
    (헬스및 다이어트하면서 양배추가 필수인 이유.)
  5. 사과
    : 팩틴이라는 성분이 혈압을 안정화시켜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에 좋음.

  6. : 피로회복에 좋은 꿀은 뇌 활동을 활성화시켜줘서 흐리멍텅한 정신을 맑게 해주며, 장이 운동하도록 채찍질을 해줌.
  7. 미지근한 물
    : 수분보충으로 노폐물 배출을 도움. 찬물은 위장에 자극이 되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을 마신 후 마시는게 좋음.

결론은 사과, 양배추,당근을 갈아서 꿀을 탄 쥬스와 감자하나 달걀하나를 같이 먹으면 굿.

Sort:  

고구마가 안 좋은 음식에 걸려진건 몰랐네요;;
워낙 고구마를 좋아해서 빈속에도 자주먹었었는데;;;

덕분에 몰랐던 정보 잘 보고 가요

고구마 단독으로 먹으면 안좋고요 양배추등의 식이섬유랑 같이 드시면좋아요~ㅎ

좋은정보고마워 박형 ㅋㅋㅋ 매일아침 바나나먹엇는데 줄여야겟내

우왕 이렇게 빠른 댓글을!!
난 바나나는 다른거랑 같이 갈아먹긴해.ㅋㅋㅋ
바나나만 먹었으면 줄여줄여~~알게모르게 박형 속에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꺼야.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ㅎㅎ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넵.ㅎㅎ
더 많은 도움이 될 수있는 정보를 찾아오겠습니다.ㅎ

빈속이 아닐때가 없다~

키돈형.......소화기관을 너무 빡씨게 굴리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는 사과네 . 그리고 미지근한 물이라니....

군대에 있을때 아침 우유먹고, ㅎㅎㅎㅎㅎㅎ

아침에 미지근한물은 케바케일것 같기도해~ㅋㅋ

빈속에 커피를 너무 자주먹네 나는 ㅠㅠ
습관을 고쳐야겠다

직업때문아니야?ㅋ
자주먹으면 가끔먹는걸로 바꿔야할듯해~

빈속에 우유가 안좋으면 아침으로 시리얼 해먹는거도 안좋겠네...?
와이프가 아침 안해줄때 자주 시리얼로 떼우고 갔는데 ㅠㅠ

시리얼을 그냥 먹어야지.ㅋㅋㅋ

ㄷㄷ 바나나도 안좋았군요

바나나도 빈속에 먹을땐 조심해야죠. 특히 혈압이나 혈관질환있으신 분들은요.ㅎ

cine님이 dropthebea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23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너스 번호 맞히기 당첨자는 없습니다


차순위 번호 당첨자는 yangmok701 dropthebeat두분입니다
스팀은 내일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위 두분은
6월 10일(일) ~ 6월 1...

꿀 빨고 싶어 꿀 줘 흑우흑우

흑우형 힘내.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