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면접왔어 ㅎㅎ

in #kr-gazua6 years ago

지금 대기중인데 저번에도 대기업이었지만 여긴 더 대기업이라그런지 떨린다.

저번에 본건 떨어졌어.
떨어졌다기보다 2차 3차면접을 안갔지 ㅋㅋ
면접관 분위기가 너무 우울해서 같이 일하는 동료가되면 내가 암걸릴거같아서 그냥 추가면접을 안갔어.-_-;

아직 면접관은 안왔지만 여긴 분위기도 밝고 시설도 좋아서 잘되면 오고싶다.크크크

그럼 화이팅~!

Sort:  

면접 힘내~
나도 열심히 살아야 겠다
그만놀고 ㅋㅋ

형 놀고먹는게 짱이지.ㅋㅋㅋㅋㅋㅋ

화이팅!!좋은결과있기를응원할께!!^^

쌩유쌩유~~ㅎㅎㅎ

대기업 면접이라 긴장 되겠다. 화이팅~

대바박긴장 ㅋ지금까지 직장을4번옮겼는데 면접만 한 50번은 본거같앜ㅋㅋㅋ

오오~~형 거기서 알차게 드랍더빗하구 와!

나 건망중걸렸나봐 ㅋㅋ비트는커녕 버버벅거렸어 ㅋㅋㅋㅋㅋ

아...아숩네...평소처럼만 드립해도 형이 1등이얌+_+ㅋㅋㅋㅋ

대화하는데 자꾸 드립생각나서 웃음이나가지고 얼굴에 웃음기가 끊이질 않았네.ㅋㅋㅋ
아마 미친거아냐? 또는 아주 밝은 아재구만 이라고 생각했을듯.ㅋㅋㅋㅋ

헐..ㅋㅋ 그래도..밝은 에너지구만!! 합격!! 하실지도 !!!

지금의 편한 생활을 청산하기 아쉽지만 합격하면 옮길듯해.ㅋㅋㅋㅋㅋㅋㅋㅋ

오...편한곳이 최고인데!!! 왜 옮겨???

화이팅!! 좋은 결과가 있기를^^

고마워~~^^

쿵짝형과 우울한 건 안 맞아!!! ㅎㅎ

역시 아론형이 뭘 아는군!!ㅋㅋㅋ

ㅎㅋㅋㅋ 형 화이팅

응. 고마워 ㅋㅋ
어제 오늘 스팀잇 제대로 못했다 ㅋㅋㅋ
형 방송도 못들었네 ㅠㅠ

헛.. 열혈 청취자 탈락 ㅋㅋㅋㅋ

으흐흐. 새로운 목표가 또 생겼네~그것은 아론형 방송 열혈백혈천혈헌혈 청취자 복귀!!ㅋㅋㅋ

헌혈..;; 덜덜 피까지 뽑아서..

원래 복귀하는데 더큰 노력과 정성이 필요한법이자나~~이정돈 해야지 ㅋㅋ

ㅋㅋㅋㅋ 면접관 분위기가 우울해서 안갔다니... 형아 대단해
이번엔 더 대기업? 또 대단해
꼭 합격했음 좋겠다!

또 생각해보니 내가 맘에 들지 않아 그렇게 우울해져있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들기도해.ㅋㅋ
고마워 독거형~잘되면 한턱?ㅋㅋ

잘 될 수 있을거야 힘내!

응 고마워~~ㅋ

합격을 기원한다 !!!!!!!!

고맙다!!!!!!!!!!!!!!!!!!!!!!!

드뢉더빗 형! 밝은기업가서 멋진 비트를 만들어줘!! 덩기덕~ 쿵더러러러

우리 고유의 비트를 찾아보겠어!!ㅋㅋㅋ

ㅋㅋㅋㅋ드랍더빗장단을 만들어줘!!ㅋㅋ

롸져!!근데 이거 우리고유의비트를 찾아서란 방송프로로 만들면 재밌을거같긴한데 일회성일듯하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물놀이단 가서 방송한번하고 끝아니야? ㅋㅋ

그걸로 종방일듯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