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하루 동안 컴퓨터 앞에서 자유로워지기 연습해봤는데..

in #kr-gazua6 years ago

언제부턴가 컴퓨터랑 핸드폰의 노예가 되어 버린 것만 같아서, 하루 동안은 아날로그 생활 즐기기에 도전!! 하루 동안은 암호화폐 차트도 보지말고, 스팀잇도 하지 말고, 이메일이나 트위터도 보지 말고 있어보자!!

스팀파워 재충전도 시키고 주위 환기도 좀 시킬 겸 하루 동안 디지털 기기에서 자유로워지기 연습을 했엉. 친구들 만나서 수다 떨고 산책도 하고 하니까 뭔가 자유로워 진 것 같아서 좋더라.

어울리지 않게 남자들끼리 대낮에 칵테일 한 잔 하면서 사람들 구경도 하고,
(오히려 바토스에 대낮에 남자들끼리 들어오니 동물원 원숭이처럼 시선 집중된 건 안비밀)

IMG_3692.jpg

맨날 뒷 목이 뻐근했던게, 맨날 꾸부정하게 핸드폰이랑 컴퓨터 모니터만 보고 있어서 그랬던건지
오늘은 뒷 목이 하나도 아프지가 않더라고,
핸드폰 때문에 하늘은 언제 한 번 제대로 보고 살았나 싶었어.

IMG_3693.jpg

(이 사진은 왜 올렸을까?)

그건 그렇고 솔직히 제일 참기 힘들었던 게 스팀잇이더라고.
횽, 누나들 나 스팀잇 중독인거 맞지?

Sort:  

제가 일, 놀이, 모든 걸 컴퓨터랑 핸드폰으로만 하는데요 ㅠㅠ 이것저것 할 일 하다보면 컴퓨터랑 떨어질수가 없긴하지만 쉴 때 조차 핸드폰을 너무 들여다보려니까 스스로도 자괴감이 느껴지곤 합니다... 가끔 저도 이놈의 전자 기기에서 좀 떨어져야겠네요 ㅋㅋ

kr-gazua 태그글이 "반말은 규칙이며 자유를 보장한다"라는 것 때문에 반말써도 이해해줘. 전자기기랑 떨어지기가 정말 쉽지가 않아서 문제야 ㅠㅠ 하루도 힘들어 ㅠㅠ

오늘 저랑 같은 걸 하셨네요.
저도 파워충전겸 하루 컴퓨터랑 떨어져있었는데...물론 중간중간 휴대폰으로 두어차례 슬쩍슬쩍 하긴했습니다만...;;;
결국 지금은 컴터켜고 이러고 있네요.ㅠ

kr-gazua 태그글이 "반말은 규칙이며 자유를 보장한다"라는 것 때문에 반말써도 이해해줘. ㅠㅠㅠ 예전엔 컴퓨터에서는 꽤 자유로웠는데.. 스티밋 때문에 망했엉 ㅠㅠ

아 가즈아. . .자꾸 가즈안데 이러네. . .
ㅇ ㅓ휴. . ㅜ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또한 작지만 압둘라형이 보팅도 해줄꺼라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홍보 빌런 반가워 :) 한 번 찾아가볼께! 뮤트를 하다니 무슨 그런 섭한 말을 해 여긴 가즈아인데!!

바토스 여기 어디야 좋아 보인다

요기 신사동 구석에 있는 곳이야 ㅎㅎㅎㅎ

여기 중독인 하나 더 잇음ㅋㅋㅋㅋㅋㅋㅋ

중독인 형 반가워서 바로 팔로잉했어. 이젠 좀 자야겠어 ㅠㅠ

하루 쉬면 스팀파워 충전된다는..
맘 놓고 쉴 수 있다는 명분이 있구만 ㅋ

글두,
대낮에 남 둘 칵테일은 좀 너무 했던거 같어 ㅎ

그..그렇지? 대낮에 남자들끼리 칵테일은...ㅠㅠ 남자 둘이면 그나마 나았을텐데... ㅎㅎㅎㅎ
그냥 스팀을 즐기기 위해서 하루정도는 아날로그에 무게를 두고 싶었엉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0.88
ETH 3555.65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