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동료의 썰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직장 동료가 담배하나 달랜다

사서피라고 했더니

글하나 쓰랜다ㅋㅋㅋㅋㅋ

글써서 사 피랜다ㅡㅡㄱ

그럼 니가 쓰라고 한마디 했다^^;;;

Screenshot_20180522-071006_Adobe Draw.jpg

Sort:  

1글 1담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ㅋㅋ

담배는 몸에 해롭습니다라고 담배한대피면서 글쓰는 중
한 20원 보태드리죠

ㅋ해로우니 남들 못피게 태워 없야야징ㅋㅋ

^^~저도 담배글ㅋ

그렇네요 빨리 끊어야하는데ㅎㅎ

직장동료분이 유머가 있으신 분이네요. ㅎㅎㅎ

ㅋㅋ 덕분에 글하나 획득ㅋㅋ

1글1치킨에서 1글1담배가 되다니 ㅋㅋㅋㅋ

쩝 이건 쫌 아닌가ㅋㅋ

담배 빌리는것도 모자라 글을 쓰라니... 그 동료랑 친하게 지내지마! ㅋㅋㅋ

친해서 그래ㅋㅋ 농담한거지ㅋㅋ 덕분에 글하나 써서 난 좋아ㅋㅋ글썼다고 자랑하면서 보여줬어ㅋㅋ

이번 기회에 그 동료도 스팀잇 세계로 초대해~ ㅋㅋ

이상해ㅋㅋ 코인은 하면서 가입안해ㅋㅋ 귀찮은가봐

글 열심히 쓰세요
저도 열심히 쓸께요 ㅎㅎ

ㅋ 글은 열씸히^^~

얻어필려고 하면서 뭘케 당당함? ㅋ 그런 애들 꼭 있어요 보면. 학교 때부터 빌리고 안 갚는 게 습관인 애들.

ㅋㅋ. 빌리고 값으면 되지 라지만 빌려준 사람은 빌려준 시점부터 고통의 시작인걸 깨닫고 줄 수 있으면 주더라도 빌려주는거 너무 신경쓰임ㅋ

그런 부담을 상대에게 쉽게 주는 것 자체가 이미 좋은 인간은 아닌듯 해요. ㅎㅎㅎ 만나는 사람들 달라지니깐 그런 녀석이 별로 없어요. 가끔 그런 애들 있으면 한 소리 해줍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사건!!

지금 이라도 금연에 도전하시죠. ^&^

ㅋ 너무 힘든 미션 인듯ㅋ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343.70
ETH 3384.20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