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쿠 깜짝이야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팀이 이런 힘을 갖고 있을줄 몰랐어
Screenshot_20180425-141117_업비트.jpg

오늘 여러가지로 놀라네ㅋ

새벽에 잠깨서 이오스 가격 보고 놀래고

거래소로 옴겨팔려다가 뮤 해킹 글보고 못옴겨 놀래고

갑자기 급추락하는 가격에 놀래고

마지막으로 스팀이 이런 힘과 거래가 가능한게
마지막이였음 좋겠어ㅋㅋ

심장마비 오겠어^^;;;;

오늘 장난하다 까먹지 않길 바래

새벽에 팔고 쫌전에 산사람 있나?
신의축복이라도 받은 사람이겠지ㅋㅋ

오늘은 그만놀라게 횡보좀해줘 ㅠㅠ

Sort:  

돌면서 한방씩 오더라구요^^
어제 아이콘은 5400원까지 찍었네요 ㅎㅎ

그러게ㅋㅋ 요놈들 때문에 요새 게임접속을 못해ㅋㅋ

앞으로 익숙해 질꺼야

익숙해지면 재미없는데ㅋㅋ

ㅋㅋㅋ널뛰기수준

널뛰기 해봤어?ㅋㅋ 막 2미터 뛰어 오르고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붕뚫릴라

이젠 못하지 다칠까봐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하고 분장좀 하고 아침 먹으러 나가야겠다ㅋ

아이쿠 ^.^깜짝이얔 ㅋㅋ

ㅋㅋ 홍삼 횽 놀래지말아요ㅋ

오늘 아침에 자고일어나니까 엄청 수익이난거야 너무 기분좋아서 출근해서 봐야지~ 했는데.. 그 사이에 수익금이 반토막났지뭐야 ㅠㅠ
정말 이건 치고 빠지는걸 잘해야하는것같아..

ㅋㅋ 그거잘하면 벌써 해외여행만다니고 있겠지

Congratulations @dmgpol0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그런 일이 있었군요.

놀래고 → 놀라고

바래 → 바라

흠흠흠

네ㅋㅋ 흠흠ㅋㅋ

스팀 차트 죽인다!! 구름 뚫고 우리모두 달나라 가즈아!
보팅하고 갈께. 또 보자구!

ㅋㅋ 팔았어 그릇이 작아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49.10
ETH 2633.59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