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디클릭 작동 하는건지?

in #kr-gazua5 years ago

보상이 안들어오는것 같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

Sort:  

디클릭이 어떤 식으로 동작하는지를 몰라서 ...
그나저나 오랜만입니다. ㅎㅎ

하하 그렇네요 오랜만입니다
요즘publyto.com에서 노는 중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입니다. 기생폴님. 오. 그렇군요 ㅎㅎ
여기서도 쫌 재밌는 이야기 해주세요. ㅎㅎㅎ
정말 반갑네요 ^^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ㅋㅋ 바로 들어 왔네요.ㅋㅋ

디클릭 홈페이지에서 클릭 리워드가 2달러를 넘으면 온답니다.

클릭 리워드 말고 매주 조금씩 송금해주는게 있던데. 한달정도 안오네요ㅋ 정책이 바뀐건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5143.22
ETH 3203.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