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지나는 캐마간다 // 상금 2sbd

in #kr-gazua7 years ago
Sort:  

병신새끼 <<

ㅁㅊ 원킬 정답 무엇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답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존나웃었네

색도 넣고 정성이 가득한데.. 한방에 끝내면 어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 막히다

와 이거다 ㅋㅋㅋㅋㅋㄴㅋ

와 미쳤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인데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강력해

신의아들!

캐마 기본 지원금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마지막 저 사람들 리스트는뭐냐?!

이런거 어케 맞추냐...
뇌를 말랑말랑하게 해야되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84
ETH 2636.5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