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그래픽 디자이너 Dayoung 의 영국회사 생존기 11편: 회사친구들의 한국음식 체험기

in #kr-gazua6 years ago

아 너무 재미있다 ㅋㅋㅋ나 호주에 있었을 때 생각나네.
외국친구들이랑 같이 살았는데 밥 다 되어갈 때쯤 밥솥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외국 애들 깜짝 놀래더라고! 우주선이 날아가는 줄 알았대 ㅋㅋㅋㅋㅋ

Sort:  

ㅋㅋ 맞아 ㅋㅋ 그거 좀 웃긴거같애ㅋㅋ 또다른 외국친구는 한국 가전제품들은 친절하다고.. ㅋㅋ 호주에서 쉐어하우스에서 지냈었구나. 불편한 점도 있었겠지만 재밌었겠다ㅎㅎ 추억이 많을것 같아 ^-^

가전제품이 친절하대 ㅋㅋ 추억이 어마어마하지 ㅋㅋ 네이버 블로그에 호주이야기 절반 정도 써놨는데 .. 아직 여기에 올릴 엄두가 안나.. 마크다운 좀 공부해서 하나하나 정성껏 쓸려고 :) 아참 외국애들한테 절대 '김' 주지마! 아쥬 환장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57.03
ETH 2490.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