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아재미 폭발] 코인 노래방에서 1등 먹었어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주로 손글씨를 쓰고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하며 스포츠를 사랑하는

J.Dean이야! 만나서 반가워 ^^





비도 보슬보슬 내리고 적적해서 노래 한 곡 뽑아봤어 ㅋㅋ
노래방 모드 중에 '퍼펙트 모드' 라고 음정/박자 맞추는 모드인데
심심해서 그걸로 불렀더니 전국 1등이야 ㅋㅋㅋㅋㅋㅋ
영상 끝까지 보면 전국 1등이라고 나와
물론 17명 중의 1등인 건 함정







김민교의 '마지막 승부'


어때? 아재 느낌 물씬 풍기지?
ㅋㅋㅋ







혹시 이 드라마 본 사람 있어?
본적은 없어도 들어본 적은 있을걸?
혹시나해서 이것도 함께 올려!






'마지막 승부(1994)'
시청률이 무려 48.6%
참 대단했었지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라구
오늘도 헤버구떼이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

ㅋㅋㅋㅋㅋ 자꾸 아재 노래 부르지마... 옛날 생각 나니까.....ㅋ

옛날생각나라고 부르는 거야 ㅋㅋㅋ
담엔 트로트를 불러야겠다 ㅋㅋㅋ

노래가 진짜 신명나지! 성공한 ost 중 하나일 거야. :)

그 당시 드라마 시청률이 엄청나서 성공할 수 밖에 없었지!

그녀는 끝까지 들을 자신이 없어서 차마 동영상 재생버튼을 누르지 못했다고한다... ...

ㅋㅋㅋ17명 중 1등이라도 1등인거지! ㅎㅎ

ㅋㅋㅋ 여윽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다음엔 트로트를 불러야겠어 +_+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