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도담님 띨띨이 계정 본인맞으시죠?
담담하니 갬성적 에세이 쓰시던분이 맞는지 ㅋㅋㅋ놀랐습니다.
랄ㅋㅋ지랄이라고 할뻔했네요. 미파님과 무슨사이시죠
라면도 같이 먹던데ㅋㅋㅋㅋ실제로 만났나요ㅋㅋㅋ

ㅎㅎㅎㅎㅎ 찡님 센스♡♡

왠 라면?난 못봤습니다.
찡여사임 이번 이벤트 괜찮습니다.
시간차 리스팀 하겠습니다.

도담랄라님 소설에서 미파와라면먹었거든
그리곸ㅋㄱ왤게 존대야
이 할아탕구

신발끈을
청하하게 묻고
합께 달려갑
니다.....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이름 엄청 특이한 진갑녀네요.

이곳은 청적구역이니
골린이는 골짜기로가셈

나 S펜 잃어버렸어.
그림그리다가 핸드폰 바닥에 패대기침...ㅠㅠ
찾아줘...ㅠㅠ

S펜은 찾지 마라
펜싱할때나 쓰는거니까 손구락으로 그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