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에게 간식 심부름 시키는 7살 아들의 카톡!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r-gazua 가즈아는 반말] 형들 안녕! 다크호스야~ 어제 퇴근 후 집에가는데 7살 아들과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어서 올려~

7살 아들램은 작년부터 학습지를 6개월 넘게 하면서 한글을 어느정도 땠는데... 어제 처음 엄마카톡으로 나한테 간식 사오라고 말하는데 다 큰 것 같아서 뿌듯하넹 ㅎㅎ

아래 카톡 대화 봐줘~ ^^;

엄마 카톡으로 도넛 사오라고 시키는데... 이제 카톡 대화도 하고 다 큰것 같아서 뿌듯하네 ㅎㅎ

어디쯤 오는지 확인하고 이모티콘도 사용하고 내년에 초딩되는데 걱정이 없넹~

결국 던킨도너츠에서 도넛을 사갔는데... 아이둘이 평소보다 날 더 격하게 반기넹... 이 맛에 아빠들이 간식사서 집에 가는거겠지??

오늘은 아무것도 안사가는데... 어제처럼 반길려나 모르겠넹. ㅋㅋㅋ

Sort:  

매일 사가셔야되는거 아닙니까 ㅎㅎ

마음이야 그러고 싶지만... 그랬다가 이가 다 썩어서 애가 더 고통스러워서 ㅠㅠ

ㅋㅋ 조카가 이쁘넹. 오늘도 반겨줄 꺼야 아마? ㅋ 조카 맛난거 많이 사주라고 조금 보태!

고마워 형아~ 예전엔 스달 팔아서 간식도 사주고 외식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엔 너무 떨어져서 강제로 파워업만하게되넹 ㅜㅜ

ㅎㅎ 벌써 글씨를 마스터 했구나
말도 이쁘게 하네 ♡

학습지의 힘이지... 도넛 사오라고 말하는데 이쁘게 할 수 밖에 없지 ㅋㅋㅋ

오늘도 격한 반김을 받길...ㅎㅎ

집에 도착 15분전. 아이들이 달려와서 맞아줄 때 참 행복해^^;

횽 나도 아빠한테 그러는뎅
ㅎㅎㅎㅎ
간식먼저 반김

사실 맨날 보는 아빠보다 간식이 좋긴하지 ㅋㅋㅋ

그런맛에 돈 버는 것 아닌감 ㅋㅋㅋㅋ
가끔 용돈 주는맛 ㅎㅎ

맞아~ 애들 맛난거 사주거 하고 싶은거 해주려고 돈벌지^^

7살 카톡 솜씨가 대단~

오늘도 뭐하나 깜짝 사가봐~ ㅎㅎㅎ

오늘은 그냥 왔는데... 날 반기긴 했는데 계속 말 안들어서 혼나고 지금은 방 정리중 ㅋㅋㅋ

너무나 귀여운 자식입니다. 집에 들어올 때 반겨주는 자식이 있어서 저도 행복합니다.

그래서 너도 자식 낳아서 키워봐라?라는 말이 있는것 같네요.ㅋㅋㅋ

퇴근길 아버지 손에 들린 치킨이 떠오르는건 ㅎㅎ
요런 소소한 행복들이 있으니 아이 키우는게 힘들어도 앞으로 가는 힘이 되는거 같아~^^

난 어릴적 아빠 손잡고 슈퍼에 가던 기억이나 ㅋㅋ 시골엔 치킨집이 없어~~

넘ㅎㅎ기특하시겠어요ㅎㅎ
만약 제아이들이 저렇게 한다면ㅎ 집에 달려가고싶을 거같아요ㅎ

(가즈아는 반말)정말 기특해~ 지금도 집으로 달려가는 중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