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가입하고 5분만에 치킨값 벌기!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오늘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해서 치킨값 벌었는데 형들도 하면 좋을것 같아서 공유해~~

가입해서 5단계까지 인증하면 지금 시세 기준으로 18,000원 정도 벌수 있으니 이거 안한 형들은 꼭 가입해~ 요즘 시세도 안좋은데 이런거라도 해서 치킨값 벌어야지 ^^

가입 방법은 내가 준 링크 타고 들어가서 하라는대로 하면돼~ 신용카드 앱 사용하고 구글 OTP 만들기도 쉽워서 약5분정도면 끝나! ㅋㅋㅋ

이메일인증, 실명인증, 카드인증, OTP인증, 계좌등록까지 5단계 다 받고 자산내역에 들오가면 비트소닉 코인 들어와 있을꺼야!

이제 거래소 들어가서 매도하면 끝! (계좌등록 후 100시간동안 출금안된다고 나와 있으니 적당한 시기에 매도 후 5일째 출금하면 될듯^^;)

아래 내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면 20개 더 주니까 이걸로 가입해~ 서로 돕고 살자! ㅋㅋㅋ

https://bitsonic.co.kr/invite?rcode=US2L9W

나 가입하고 밤사이 비트소닉 코인이 올라서 지금 코인 시세로는 20,000정도 벌 수 있어 ㅎㅎㅎ

Sort:  

정말 멋진 정보네.
나도 오늘 퇴근후 꼭 가입할께. 추천인도 넣고...ㅋㅋㅋ

ㅇㅇ 지금 할 수 없으면 퇴근하고해~ 그래도 비트소닉코인이 엄청 오르다 지금 좀 내렸지만 3만원 가까이돼 ㅋㅋㅋ

비트소닉....이거 거래소야?

ㅇㅇ 거래소야~ 그래도 예전에 바이트볼 에어드랍 보단 쉬워 ㅋㅋㅋ

스팀달러도 아직 한번도 현금화 해본적없는데 ㅎ
걍 위에게 누르고 하면 되는가?ㅋ

ㅇㅇ 저거 눌러서 회원 가입하고 5단계 인증하면 끝! 거래서에서 비트소닉 코인 매도 후 100시간 후 계좌로 출금해^^

가입만 해뒀는데
치킨값 벌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코인도 떨어지는데 치킨값 이라도 벌어야죠~~ ㅋㅋ

오홍~ ㅋㅋㅋ

일단 치킨값 챙겨두세요~

야 발빠르게 움직이셨군요!!!
4일 뒤에 출금하셔서 치킨 드세요 ^-^

네~ 4일 후 인출해야죠 ㅋㅋ

비트소닉 팔았다는 말이 많던데 이거였구나.

형도 참여해~~ 생각보다 쉬워^^;

아 아까비 벌써 다른 분 코드로 가입했네요. 수익이 4만원이 넘어가네요.

추천인 받으면 수익 좋더라고요 ㅋㅋㅋ 어제 오늘 펌핑 제대로 오네요^^

좋은 정보 고마워~

형도 참여해~ 오늘 시세 폭등해서 현재 기준으로 팔면 33,000원이 넘어! ㅋㅋㅋ

가입해야되나 고민되네 ㅎㅎ
좋은정보 고마워!!^^
불금보내구~~

가입해~ 지금 현재 시가 기준으로 치킨 한마리값이 아니라 33000원정도야! 빨리 가입해서 인증하고 거래소에서 팔아! 인출은 계좌등록 후 100시 후 가능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