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어렵네...김영만 선생님은 대단해!!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r-gazua] 형들 안녕~ 다크호스야! 어제 아이들이 색종이를 사달라고 졸라서 아내가 급하게 쿠팡으로 색종이와 종이접기 책을 주문했어~ 색종이를 무려 500장이나 샀어 ㅋㅋ

내가 접을 수 있는건 비행기, 배, 학, 딱지, 동서남북 등 몇개가 안되서 종이접기 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 ㅋㅋㅋ

첫번째로 접은건 열대어야! 색종이 반을 잘라서 만들었는데 이건 쉽더라고 ㅎㅎ

두번째는 문어! 이것도 만들기가 쉬어서 금방 만들었어~ 그림 실력은 꽝이야 ㅋㅋ

아내가 동서남북, 원피스, 표창, 종이학 등을 만들었는데... 오늘 만든거 모아서 찍어봤어. 그런데 종이접기 만들다보면 결국 엄마, 아빠만 만들게 되더라고 ㅠㅠ

그리고 종이접기 책보면서 만드는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고... 김영만 선생님은 대단하시분이야! 역시 금손은 타고나는듯해^^

앞으로 남은 490장 접을 생각하니 아찔하다...몇년은 색종이 살 일은 없을듯해 ㅎㅎ

Sort:  

만능 부모되기 힘드네요.^^

만능 부모는 불가능해요. 만능 부모가 되기위해 조금씩 노력하는거죠^^;

종이접기 책 어려워 ㅠㅠ 공룡접기는 내가 어찌 해줄 수가 없.....ㅋㅋㅋㅋ

맞아~ 책봐도 내가 헛갈려서 접기가 힘들더라고 ㅋㅋㅋ

종이학 천 마리 접고 그런거 해봤을거잖아 ㅋ
500장이야 뭐 ㅋㅋ

근데 나도 해보니 10마리 접으니 지치고 힘들더라

종이학이랑 거북이도 접어봤지... 근데 요즘엔 딱지 10개만 접어도 귀찮고 힘들어 ㅎㅎ

종이학도 접을줄 아시고... 다크호스님도 대단하신걸요^^
동서남북... 참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어릴적 생각나는군요! ㅎㅎ

고맙습니다. 근데 종이학은 어릴 때 많이 접지 않나요?? ^^;

ㅎㅎ 잘 접었어.
원래 아이들이 어릴때는 모두
부모가 하더라구 ㅎ

그러게... 애들이 사달라고 했는데 부모가 다 접소있어 ㅋㅋㅋ

울집도 잔뜩있어요 ㅋㅋㅋ

그래요? 생각처럼 쉽지 않더라고요 ㅋㅋㅋ

대단하십니다...전 이리 못 해주는데...반성하고 갑니다^^

3남매라 종이 세개씩만 접어주면 지쳐쓰러지겠어요 ㅋㅋ

490장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땐 진짜 종이접기 많이 했었는데 ㅠㅠ
난 종이접기 학원도 다녔었엏ㅎㅎㅎㅎ 핵꿀잼

종이접기 학원?? 학원까지 있는줄 몰랐넹~ 형은 종이접기 선수였겠다 ^^;

공룡 접근하시면 큰일날텐데
엄청 어렵...ㅋㅋㅋㅋㅋ

좀 쉽게 접근하세요
세모접기 네모접기부터 시작하는거쥬~ ㅎㅎㅎ

어제 아내가 티라노사우루스 접어줬는데 이건 좀 쉽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