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무조건보팅][newbie 지원][개발요청] #016_금손 한 번 해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1인 1댓글 & 보팅 선착순 50명 0.020 찍어줄께
50명 노가다 겠다..
**aomura 형아가 해줄꺼니까.. 대댓글도 안달려ㅎㅎ
40명 채우면 리스팀 해주신 흉아들에게 0.5 찍주겠음 !!!

참여조건

  •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자기글 홍보하는 건 어때? 내가 좋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형아들 불러다 줄수도 있고 
  • 보팅은 해줘야지. 
    형아들아 저자보상 들어 올때 0.001 SP 라도 들어오게 보팅은 찍어주라.아까운 보팅파워 낭비하지 말자고.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4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참여기간
선착순 50명 풀로 차면  종료. 깔끔하지?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15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dailypro [kr-gazua] 다른 글봐봐 어떤일을 저질러 놨는지 ㅎ
  • 스팀/스달 다 꼬꾸라지고 힘도 빠지는데 기운내자고 형아들아!!!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js 이거 잘하시눈 형아 좀 없을까?

  1. 이 포스트 한정
  2. 댓글이 달려. -> 댓글 주소 획득
    내가 소환하고자하는 봇에게
  3. 송금을 해 일정금액과 댓글 메모주소를 포함해서
    이걸 계속 반복.. 만24시간 only
  4. 댓글이 달려. -> 댓글 주소 획득
    내가 소환하고자하는 봇에게
  5. 송금을 해 일정금액과 댓글 메모주소를 포함해서

끝..
새로운 댓글이 달렸는지 10분정도마다 모니터하고
메모 주소와 송금할때 간 메모 주소와 비교해서 누락된게 없는지 체크해서
누락된게 있다면 위에 2, 3번을 하는 거지..

어땨.. 도전 할 형아 누나들 없나..

두번째는
내가 포스팅을 해. 그럼
즐겨쓰는 봇들을 소환하고 싶어.
글을 올리면.. 30분후에 내가 지정한 봇들.. (한 4개 되거든) 에게 보내는거지

끝..

Sort: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보팅 100%해도 0.004 이상 안찍힌다하면 보팅하지 마시길 ㅇㅋ?

오늘 운전 많이 해서 겁나 피곤해
안주 좋은데 운전 하느라 술 못마셔서
안주가 너무 슬퍼

난 운전 딱 2시간 인거 같아 .. 아무리 좋은 곳에 가더라도 2시간 이상 운전하면.. 시체 되는거 같아.
고생 했겠네

좋은 주말. 맛있는 점심 먹어~^^

그랬어야 하지만.. 볶음밥 하나 먹고 말았다....

5등안에 든건가~~?ㅋ

여긴 선착순이라고 해도 40명이나 받기 때문에 아무 문제가 없어..
50명을 채워본적이 없거든

나 또 왔당~~

그래 계속 드루와~ 내일도 환영

어재는 2번 했던게 맞군., 2번 보이길래 뭔가했네
주말은 가족들과 함께하느라 많이들 못들어오는듯

그치.... 그래.. 묻히면.. 답이 없더라구.. 그래서 2번을..

우울한 일요일 입니다. 출근 했거든요.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나도 당직근무중.. 깝깝하다 ㅎ

이벤트 감사~~ㅎ
좋은 주말임다~

좋은 주말~
나드리 하기 딱이네

이렇게 자주해두 되는고야?

나누다 보면 즐거워져~ 그냥 맨날 할꺼야..
다시 해외로 나가되면 모를까.

오늘도 출첵~~^^

내가 걱정이 되서 .. 조회를 해봤지..
@onewordcomments 이 계정이 말이 많은지.. 활동을 중단했네.. 그저께 활동하고. 현재는.. 휴면상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8.04
ETH 2471.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