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newbie 지원!!!!] #007_금손 한 번 해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1인 1댓글 & 보팅 선착순 50명 0.015 찍어줄께
50명 노가다 겠다..
aomura 형아가 해줄꺼니까.. 대댓글도 안달려ㅎㅎ
정말 오늘부터 가즈아~
이전 형아 들의 댓글은 보팅 완료됐어..
리스팀도 좀 부탁하고~~

참여조건

  •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보팅은 해줘야지. 
    형아들아 저자보상 들어 올때 0.001 SP 라도 들어오게 보팅은 찍어주라.아까운 보팅파워 낭비하지 말자고.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4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참여기간
선착순 50명 풀로 차면  종료. 깔끔하지?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15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dailypro [kr-gazua] 다른 글봐봐 어떤일을 저질러 놨는지 ㅎ
  • 스팀/스달 다 꼬꾸라지고 힘도 빠지는데 기운내자고 형아들아!!!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Sort:  

나도 보상좀 줘. 난 왜 이렇게 이벤트 운이 없는거야. 보팅해떠.

여긴 운이 필요 없어 그냥 보팅 받을거야~

보팅함..ㅎㅎ

스팀잇을 즐기자고~

나 보팅했쪄. 0.01 나왔쪄.

보팅이 뭐 중한가.. 그냥 즐기는 거지 ㅎㅎ

참여해~^^

매일 매일 보자고 프로필 사진은 누구야? 직접 그린거야?

아니 ㅋㅋ 캐릭터인데 혹시 무민 알어? 무민 원화전 서울서 했을 때 가서 찍은거야ㅋㅋ 무민 친구 리틀미 라는 애야

나 보팅했다 ~ 0.02 나오넹
날이 많이차다 ~

ㅎㅎㅎㅎ 멋져~~ 멋쪄~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2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dailypro.

흔적만 남겨도 상관 없어 자주 와~
근데.... 말이야.. 보팅 눌렀다가 다시 누르는건...... 보팅파워가 그냥 소진되 버려 참고해
내가 말했잖아.. 100% 눌러도 0.004 가 안나오면 누르지 말라고...
왜냐.. 글보상 들어올때, SP가 늘리지도 않아 ㅇㅋ?

아직 잘 몰라서 ㅠㅠ 근데 왜 안올라가지?

육아에 지쳐 그냥 아무말...

육아.. ... 말 줄임.... 동감해

추워 죽겠으용 ㅎㅎ

새벽에도 힘들었지만, 지금도 춥다

ㄱ ㄱ 씽 ~~~~ 고마워~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2 % upvote from @speedvoter thanks to: @dailypro.

바람이 너무 많이 분다~

아침엔 겨울이 다시 왔다 싶었어. 죽겠드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624.94
ETH 3481.9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