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무한댓글보팅100%] #034_금손 한 번 해보자 [2라운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댓글 13번 이상 작성한 형아 0.2SBD 찍히게 해줄께 ㅇㅋ?

우리 자진신고해주자 .. 13개 댓글 세는것도 힘들다 !!!! 좋지?

@미션클리어 이거 하나 넣어주기 ㅇㅋ???? 그 댓글에 봇소환할께

혹시나 댓글 보팅 못 받았다 !!!! 손!!!!! 들어주기

우리 프로댓글러 엉아들 고마워~ 매회 댓글 300개는 족히 넘고 있으니
1라운드 362개 댓글 진행중 ...


혹시라도 빠진 보팅있으면 내가 체크해줄꺼야..
아무라 형이 보팅해줄꺼야
댓글은 가능하면 예전 봇으로 달려고.. 놓치는 건 할수 없고.. 수동으로 달아야지..

자, 그럼 시작 ~


@maanya의 도움으로 본 시스템은 완성됐어
결론적으로 댓글다는 만큼 가져갈꺼야..
0.033(1댓글) X 100(개 댓글) = 3.3 SBD(도 가능하단 말이지)
노가다를 자동봇으로 해결한듯 해...


참여방법

  •   @금손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키워드를 주자면
  •  날씨, 기분, K-pop, 영화, 핫한 예능, 전자기기, 펫,코인, 기타등등 정치는빼자, 이러면 100개도 달수 있지 않을까?
  •  블랙리스트 연구중이야.. 최소 10글자는 쓰자
  • 보팅은 해줘야지. 
    형아들의 저자보상 들어 올때 0.001 SP 라도 들어오게 보팅은 찍어주라.아까운 보팅파워 낭비하지 말자고.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8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참여기간
선착순 50명 풀로 차면  종료. 깔끔하지? 

 코너속의 코너
댓글 챙겨가세요 하는데 안챙겨가네..
댓글 회당 13개 다는 형에게 추가로 0.2 SBD 찍히게 해줄께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33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08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어 난 보팅 강요 하는 이벤트 시러----
1.JPG

Sort:  

@금손
암튼
@미션클리어

축축축하 ~
이스타본드 엉아 곧 올꺼야 ~

@미션클리어~~~@금손 고마워~~^^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축축하
이스타본드 엉아 곧 올꺼야 ~

@미션클리어 1라운드에서 미션 클리어했어..
나촘머찜

전 라운드 포스트 정리하다가
헷갈렸어 거기다도 봇 소환했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금손 고마워 2번이나 소환해주고 ^^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ㅇㅋ 1라운드 미션클리어 ~
여기 댓글에 이스타본드 엉아 불러줄께 ~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봇 소환완료

@금손 형도 스타 하면 SSL 시즌2부터 참가하는거 어때?!?!
우리시험삼아 리그돌려보고 반응좋으면 판을 키워볼까하느데 ㅋㅋㅋ

ㅋㅋ 정말 못해서리 ㅎㅎ
암튼 즐감했어
디라이브 첨 해봤어 거긴 채팅을하는게 댓글로 남는거 같은데
신기한 시스템인듯

@금손
ㅇㅇㅇ 아프리카티비 머 그런느낌갖고ㅋㅋㅋ
나 BJ나 유튜버도 해보는게 조그마한꿈이었는데ㅋㅋㅋ
재능많은 동생덕에 방송데뷔도해봄 ㅋㅋㅋㅋㅋㅋㅋ 씐나 씐나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미션클리어
이거 한번 외쳐주길 ~~~
이스타본드 형아 올꺼야 ~

@금손 오늘 하루가 이렇게 지나가네...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금손 어제 밤늦게까지 달렸더니 오늘 영 힘드네...

아 그래
나도 어제 좀 달렸다니.. 오늘 너무 힘들다..

@금손 33회 2라운드 보팅 못받은 사람 여기 손!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노래들으면서 ~ 댓글 달자구~

@금손
하악 썸네일에 박신혜야?
미모 터진다 진ㅉ ㅏ너무 이쁘다 ㅜㅜㅜㅜㅜㅜ

@금손 박신혜 너무 이뻐 ~ 숲속의 모시기.프로에서도 이쁘게ㅡ나오고

ㅎㅎ 노래 얘기는 안하고 썸네일 얘기만 하고 있네 ㅎㅎㅎㅎㅎㅎㅎ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금손 예쁘고 노래도 좋고~ 굿굿!!

dailypro 찾았어? 즐거운 하루 되길 가즈아~

으아 ~~~ 임대 신청하고 왔다 !!!
임대 받고 소중하게 나눠서 무한댓글보팅 더 잘됐으면 좋겠다 .

@금손
집이 붐비니 쥔장이 바쁘네

@금손
좋은 이벤트 오래오래~~

나 퇴근해서 1라운드 부터 정리하고 금방 올께~
잠시후에 ~~~ 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