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dy-life의 생일파티 ^^ ( @daddy-life's birthday ^^ )

in #kr-gazua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ddy-life 입니다. 

제 생일은 7월 16일로 @rayheyna님과 생일이 같더라고요.^^ 완전 신기했어요. 

저는 어제 일이 있어서 생일파티를 따로 못했어요. 그래서 오늘 장모님께서 생일과 복날을 합쳐서 장어와 전복을 구워 주셨어요. 당연히 미역국도 만들어 주시구요. 장가와서 2번째 생일인데 2번다 장모님께서 미역국을 끓여주셨네요.^^ 

그리고 제가 케이크를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케이크는 롤케이크로 준비해서 촛불켜고 생일 축하 노래도 부르고 촛불도 껐답니다. 

제가 그렇게 나이가 많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은 편도 아닌데 이렇게 즐겁게 생일 촛불을 끄는일이 있을줄은 몰랐네요.ㅎ 

생일이 하루 지나기는 했지만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생일파티를해서 오늘은 기분이 무척 좋네요.

다들 기분좋은 하루 마무리 하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Sort:  

초를 봐서 잘모르겠는데 생신? 생일축하드려요 👏👏👏👏주말에 장어 먹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킬까봐 나이를 나타내지 않는 초로 했어요~^^

정말 즐거운 생일잔치였겠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하루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장어에 전복까지 생일상 제대로 받았네요
가족들과 함께맞이하는 생일이라 행복하시겠어요

복날이라서 몸보신도 하고 생일파티도 했네요~ㅎ

생일 축하드려요~!!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생일 무지 무지 축하드려요^^

근데 오늘은 아침부터 다들 맛난거 올리시느라 ㅠ ㅠ

냠냠^^;;

좋은 하루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snoopy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addy-life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daddy-lif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addy-lif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