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기업은행 한도 풀고왔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될걸 그동안 맘졸였던거 생각하니까
괜히 억울하네... 그냥 알바만 해도 되는건데 ㅠ
'내가 왜 작년 하반기에 취업을 못했을까' 자책이나 하게 만들고...
에잉... 역시 세상에 안되는건 없다 ㅋㅋㅋ

1519278064428.jpg

한도 늘리고 나니까
갑자기 티티형 말처럼 왠지 양주라도 마셔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유일하게 집에 있는 양주를 꺼냈는데
이건 왜이렇게 적응이 안되냐... 치약맛 퉤퉤ㅜ
암튼 이제 한도도 늘어났으니까 코인만 오르면 된다.
가즈아 좀 제발 ㅠ

Sort:  

한도 어떻게 푸셨을까요? ㅎㅎㅎ아무튼 축하드려요

ㅋㅋㅋ 그냥 근로계약서랑 사업자등록증 가져가니까 바로 해주더라구요

쿠보님 지금 어디? 괜찮아?

고흐가 먹은 술이자나 귀짜르지마

집이여 귀 자를 용기가 없음 ㅋㅋㅋ

맛없는 양주를 마시니깐 그라제

그냥 위스키나 잔뜩 사올걸 저걸 괜히 겉멋들어서... 에휴 ㅠ

기업은행 까다롭다는 말을 들어서
저는 직장인 아들에게 통장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어요 한도 없더라구요

근데
저런 양주색은 처음 봐요
어느 나라산이길래 ㅎㅎ

아아 거래소도 아드님 명의로 사용하시나봐요
저건 압생트에요 고흐가 즐겨 마셨다는...
원산지는 모르겠어요 전 그냥 태국 면세점에서 ㅎㅎㅎ

주부는 직업이 없으니
거래금액에 제약이 많을 것 같아서요


고흐의 압생트군요
술이랑은 안 친해서 모르는 부분이
많아요

기업은행의 한도
이미 나는 한도가 늘려 있어서 너무 좋네 ㅋㅋ

전 체크카드라 한도가...

난 한도는 없는데 넣을 돈도 없어

흐아 압생트가 집에 있다니....
각설탕에 불쇼안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2.02
ETH 2699.3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