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간단한 캐치마인드! 5분컷 가자!!! (답 완료)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ss.png

오늘은 난이도 하 이므로
상금은 1스달로 갈게 ㅋㅋㅋ
정말 쉬운거라 5분컷 예상이야 ㅠ

혹시나 나만 쉬운거면 틈틈히 힌트 갈게!


오 생각보다 오래 간다!!!

힌트

  1. 답은 한글!

  2. 답은 세 글자야!!

  3. 평소처럼 앞글자 따는게 아니라 '대화로 알 수 있는 상황'이 답임

  4. 완전 결적적 힌트! 김씨가 중요하지만 답에는 김이 없다!!!!

빨리맞춰줘어 ~~ 밥먹으러가자 ~~~

답은 '성동일' 이야!

김기사랑 김사장님 둘이 성이 같으니까 ㅋㅋㅋ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Sort:  

성동일

정답~!!!!!

동성로 아차상감이다...

훗 역시 나의 실력이 놀슬진 않았군

횽은 논문 쓰러 간거 아니야?

와 이거 그럴싸하다

답 댓글을 위로 올려야지 ㅊㅋㅊㅋ

김가네 는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

느낌있는데..

오 신박하게 아니다!ㅋㅋㅋ

설마.. 근데 점심시간 근처이니 묘하게 설득력있다.

답이라서가 아니라 신박해서 ㅋㅋㅋ

김사랑 << 김기사랑~

아니야 ㅋㅋㅋ 그치만 센스있다 ㅋㅋㅋ

성동일?

이거인듯 ㅋㅋ

오... 이거네

이크 제임스배 형이 먼저 맞췃어 ㅠ

운전해 ~

김기사 운전해~

김기사가 운전하지~ ㅋㅋㅋ

아니야! 히힛

사기 아니야! ㅋㅋㅋ

킴카다시안

아하하 아니야 오랜만에 들어본다 그 이름 ㅋㅋㅋㅋ

아니야! ㅋㅋㅋ

김인사 << ㅋㅋ

하하하 상황을 보는건 맞는데 아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