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둘라 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abdullar님 스팀 지원을 받았는데 개인적 이슈로 근래에 활동을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한 달은 문제 마무리 하는데 매달려야 해서 지원 받은 스팀을 반납하고자 합니다. ㅠㅠ 도움과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아싸 모드로 잠시 돌아가겠습니다. 감사드리고 빨리 문제 해결 후 복귀하겠습니다.

가즈아 형들 스티밋 채팅에서도 압둘라형 못찾겠으니 혹시 개인적으로 연락 되면 전달 좀 해줘!!!!

DQmeYdHhxB2oerKkjob2CCfPbxp8vPRq3esAXQCeb6DTrb8.png

Sort:  

스팀잇 채팅하면 되지 않을까 ㅋㅋㅋ

그게 뭐지 라비돌 언니 ㅋ

엇 찾았다 고맙!!! ㅋㅋㅋ

ㅋㅋㅋㅋ

압둘라 행님은 다 보고 계실거야 ㅎㅎ

암 요. 나중에 만나.. 그땐 꼭 스팀분위기가 살아나길.

Congratulations @cryptoapprentic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ryptoapprentic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