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Story l 여자친구가 승무원이면 생기는 일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횽아들♥
이쁜 승무원언니 @crew.bee 와쪕


crew.bee.jpg


난 가즈아가 너무 좋아! 내 일이 너무 경직되어 있는 일어서 그런지 반말로 말하니까 스트레스 풀리는 것 같아!!! 오늘 포스팅은 승무원이 내 여자친구일때 생기는 에피소드야 ㅋㅋㅋㅋㅋㅋ 내가 얼마전에 후배들이랑 이야기를 하는데, 자기를 이해 못해주는 남친, 남친한테 오해받은 이야기, 싸웠던 이야기 등등을 하는데 다들 공감하는거 있지?

“ 나도 그런적 있는데~ 진짜 속상하잖아~ 내가 그 맴 알지 ㅠ ㅠ”


4명이 있는데 다들 공감하는거 보면, 승무원 라이프가 좀 특별해서 그런지 다들 비슷한 경험을 했더라구? 그래서 이거 포스팅으로 글 쓰면 진짜 재밌겠다! 라는 생각을 했지!! 음하하하하 (형들..나만 재밌는건 아니지....? > < ) 자 그럼 지금부터 여자친구가 승무원이면 생기는 일 고고씽!!!!




IMG_7779.jpg


오늘 비행 다녀오면서 찍은 구름사진 @.@ 늘 공짜로 구름 보는 기분이란~ 가끔 서비스 하다가 구름을 보면 참 기분이 좋아요 :) 예전엔 창문 밖 볼 여유도 없이 일했는데... 이제 시니어가 되니까 이런 여유도 가끔 생기더라구@.@ 너무 이쁘지❤︎ 맨날 보는 구름인데 오늘따라 더 이쁘구만~~~~




◼︎ 밤에 연락이 잘 안된다

ddddd.PNG


밤과 낮이 의미가 없는 내 여친~ 아침에 랜딩해서 피곤하다고 저녁까지 쭉~잔다. 그리고 잠깐 일어나서 밥 한번 먹고 또 잔다 @.@ 일반적으로는 이해할 수 없지만 승무원들은 잘 수 있을때 한번에 많이 자는 버릇이 있으 ㅠ ㅠ 특히 나는 24시간을 잔 적도 있어...일어나니까 1키로 빠져있더라구 ^^ 그래서 처음에는 남친들도 못믿다가 사귀다 보면 적응을 하더라구... 맨날 시차가 바뀌고, 자야 할 시간에 잠을 못자니까 체력이 늘 안좋아 ㅠ ㅠ 그래서 쉬는날 하루는 무조건 잠만 자는 승무원들이 많이 있더라구 ㅠ ㅠ


남친이니까 불안할 수도 있지만... 잠잔다고 하면 그냥 깨우지말기~~~ > < 이런게 싫어서 해외에서도 한국시간으로 지내는 기장님이나 승무원들이 많아~~~ 난 절대...절대못해 ㅠ ㅠ 그래서 한국가면 시차 적응을 잘 하더라고~~ 나도 요즘에는 한국 도착해서 잠 안자고 버티려고 노력해 ㅠ ㅠ 저녁에 자야 그다음날 정상적으로 생활하니까... 안그럼 다음날 아침까지 못자고 저녁까지 잔다고....@.@


◼︎ 비행기 타면 아무것도 못시킨다


이건 아마 많이 공감할듯해 ㅋㅋㅋㅋ 그리고 승무원 여친은 기본적으로 비행기에 같이 타기전에 교육을 시키지 ㅋㅋ(나만그래????)
비행기에서 하면 안되는거, 지켜야 되는거 심지어 롤플레이로 해보라고 해ㅋㅋㅋㅋㅋㅋ 비행기가 내 일터이다 보니 늘 신경쓰여 ㅠ 그리고 승무원들 힘들게 할까봐 물도 가지고 타❤︎

" 비행기 타서 식사 뭐드실래요 하면 뭐라고 하랬지?"
" 아무거나 주떼여~~~ > < "
" 쓰레기 생기면 어디다가 치우라고 했지?
" 비닐봉지에 넣어서 내리기 전에 좌석에 놓고 나오라구 해쪄여"
" 물 먹고 싶으면 ??"
" 내가 가서 먹으라고 해찌~~~"
" 자 통과! 이제 넌 비행기를 탈 자격이 생겼어!"


실제로 내가 교육시켰던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비행기 타면 뭐도 먹고 싶고 물도 계속 먹고 싶잖아. 나는 다 챙겨가 !! 그냥 조용히 비행기 타기만 하고 내려 ^^ 근데 사실 이런말을 안해도 남친들은 기내에 타서 아무것도 못시켜ㅠㅠ 맨날 여자친구가 힘들다고 한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지 못시키겠데... ㅠ ㅠ !! 남친들의 마음이란❤︎




◼︎ 유니폼 로망이 없어진다


남자들이 승무원! 하면 유니폼! 단정한 쪽머리! 캐리어를 돌돌돌돌 끌면서 가는 당당한 모습! 이잖아?ㅋㅋㅋㅋㅋ 그래서 유니폼 입은 모습에 로망이 있다고 들었어 ㅋㅋ 근데 남자친구들은 이 옷을 이제 노동복이라고 생각하나봐 ㅋㅋㅋ

유니폼= 일할 때 입는 옷 + 매일 여자친구가 입는옷

처음에는 신기하다고 하면서 사진도 같이 찍고~ 이쁘다 이쁘다~ 하는데 한 3달만 있음 아무 의미 없음. 그리고 유니폼을 입고 일을 하잖아.. 한번 유니폼입고 장거리 다녀오면 더러워지거든... 그걸 봐서 그런지... 로망이 없더라고 ^^


뭐 그래도 비행기에서 여자친구가 유니폼 입고 서비스 하는 거 보면 좀 설레겠지?? 나도 연애 할 때 남자친구가 손님으로 탔었는데... 너무 긴장해서 물 쏟았어 ㅠ ㅠ 근데 순간 손님으로 생각하고 죄송하다고 하면서 막 닦아 주는데.. 실실 웃고 있는거야.... 순간 창피해서 얼굴이 사과 @.@ 남자친구가 손님으로 타는건 좀 설레는 일인거 같아 ㅋㅋㅋㅋ


" 손님 식사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표정: 흐흐흐흐흐)
" 음료는 무엇으로 드릴까요?"
" 물만 주세요 (표정: 풉ㅋㅋㅋㅋㅋㅋ)
" 네 ( 컵 주다가 손 스쳐서 혼자 깜놀.... > < )


우리만 아는 비밀인데 여기 공개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연애 초기라 얼마나 콩닥콩닥 거리던지... > < 이건 승무원이 여친일때만 느낄 수 있는 콩닥콩닥❤︎




◼︎ 비행 다녀올때 마다 선물이 생긴다


예전에도 말했지만, 승무원들은 해외 나가면 가족이랑 남자친구 생각만 해 ㅠ ㅠ 이것도 사다주고 싶고.. 저것도 사다주고 싶고... 사실 제일 덕 보는건 남자친구인거 같아 :) 이거 남자친구가 입으면 이쁘겠다! 이거 남자친구 먹이고 싶다! 이러면서 승무원들은 행복해 하는거 같아! 이거 받으면서 좋아할 남친의 얼굴을 생각하면서 > <


" 자기야 발 사이즈 뭐지? "
" 내꺼사려구?? 사지마 ㅠㅠ 너 이쁜거 사~~"
" 난 맨날 살 수 있엉! 여기 토즈 세일한다~"
" 나 275... 고마워 자기야 사랑해❤︎"


난 다시태어나면 남자로 태어나서 승무원이랑 결혼할꺼야....( 지금 승무원이랑 결혼한 형들!! 진짜 복받은거야ㅋㅋ 이유는 다 알지?ㅋㅋㅋㅋㅋ) 예전에 런던에서 스콘이 너무 맛있어서 이걸 남친 먹이겠다고... 런던부터 모양 망가질까봐 진짜 모셔왔던 기억이 있어... 근데 남친이 그걸 먹고 세상에 이런 맛있는게 있냐면서 좋아하는 거 보니까 또 사오고 싶더라고 ㅠ ㅠ ( 결국 런던 갈때마다 사와 :)




◼︎ 자유시간이 많이 생긴다


연애 초기에는 이게 이해가 안될꺼야... 맨날 같이 만나고 싶은데.. 내 여친은 맨날 미국가고 유럽가고 ... 근데 이게 얼마나 서로에게 좋은 건지 모를꺼야 :) 특히 결혼한 형들은 각자의 자유시간을 가지고 있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알지?ㅋㅋㅋ 해외에 있는동안 서로 자신의 시간을 즐기면서 지낼 수 있는게 진짜 좋은거 같아. 친구도 만나고, 책도 읽고, 취미생활도 하고! 여친있으면 이런거 다 못하잖아... 우리도 알아... ㅋㅋㅋㅋ 여친이 한국에 있을 때만 뜨겁게 사랑하는거! 내가 생각해도 참 좋은거 같아 ㅋㅋ ( 결혼해도 연애하는 느낌....형들 .. 이거 제일 부럽지❤︎)


승무원이 여자친구면 좋은점만 있는건 아니지만, 내 위주로 좋은것만 써봤어 :) ㅋㅋㅋㅋㅋㅋ 생각해 보니까 은근 많이 있더라고???? 남친들! 보고있나~~~~~~~~ 사실 더 많은데 더 쓰면 공감 안해줄거 같아서 이만큼만 쓸라그....> < 다음 포스팅은 필구 아이템 2탄 준비하고 있어!!! 그럼 잘자 형아들 ( 내 글 읽고 자❤︎)


Sort:  

형도 필력이 너무좋아 ㅋㅋ 쑥쑥 읽히넹

저리가 음란마귀

아냐 난 지극히 정상이야 ㅋㅋㅋㅋㅋ
욕망덩어리 형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주기 위해 글을 썼을뿐!!

다른 형들의 욕구에 어떤 이는 반응하고 어떤 이는 반응하지 않지. 반응했다는 점에서 오이형이 음란마귀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아. 전쟁광들은 전쟁을 막겠다는 이유로 전쟁을 일으키기도 하지. ㅎㅎ

쳇 이미지 변신할거야!! ㅎㅎㅎㅎ

더욱 더 음란한 변신 기대할께~!! 그대 제복 좋아하는가?

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뭐라고 반응해야 하는거야 ??? 그냥 고마워 내 글에 관심가져줘서 ㅋㅋ

곰돌이가 @room9님의 소중한 댓글에 $0.040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18번 $6.633을 보팅해서 $6.224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사랑합니다. 곰도뤼~

갑자기 누가 급 부러워진다...

그치? 나도 !! 같은 생각!

그사람이 알까모르겠어....ㅋㅋㅋㅋㅋ

끄덕끄덕... 부러워집니다...

ㅋㅋ남친교육시키기 너무 기엽네요

그츄 ㅋㅋㅋㅋㅋㅋ 이제 승무원 문화에 완전 적응 했어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형
글읽는데 한사람이 생각나면서 정말 복받았구나ㅋㅋ소리가 절로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좀해줘 형아 ㅋㅋㅋ 행복한줄 알라고 ㅋㅋㅋㅋ

어흑... 왜 부럽지...?

아래의 트립스팀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오!!! 나는 트립스팀이랑 스팀헌터 !!!! 아티스팀도 사실 해보고싶은데....내가 그쪽에 소질이......ㅋㅋㅋㅋ

승무원 여자친구가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읍읍읍 절대 부러워서 이러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또 좋은점만 써놨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안부럽습니다..절대요..쿨럭...

글만 읽고 잠시 승무원여친이 생긴것처럼 설레였어~ 고마워 형~~ㅋㅋㅋ

형아 역시 디자이너라 감성적이야 ㅋㅋㅋㅋㅋ 몰입해줬구나!!! 역시 코이형~~~

ㅋㅋㅋㅋ 정말 글 보면서 누군가가 부럽네 ㅋㅋ
나 사는 데는 승무원 보기도 힘들어서.... 주변에도 ㅋㅋ 사겨본 친구가 없어 ㅋ

ㅋㅋㅋ 난 예전에 공항 근처 살았는데.. 승무원이 너무 많아서 말조심 하느라 눈치보고 다녔던 기억이...ㅋㅋㅋㅋ 누가봐도 승무원 아닌데 승무원인 경우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필력 좋앜ㅋㅋㅋ내가 술술 읽히면 정말 좋은거야 형.
남자친구 부럽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사실 의식에 흐름으로...ㅋㅋㅋㅋㅋㅋ 내가 포스팅하기전에 쭉 한번 그 장면을 생각하고 써서 그러가봐 ㅋㅋㅋㅋㅋ 형 추석잘보내!! > <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크루비님 글 읽으면서 승무원에 대한 환상이 생기면서도 깨지면서도 하는것 같아요 ㅋㅋ

지난번 글에서도 느꼈지만, 능력을 더더 키워야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