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내가 트레이딩 똥손인이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맨날 내가사면 떨어지고 내가팔면 날라가지ㅋ

나도그러는데 그 이유가 뭔지 생각해봤어.

1번 한방에 내돈 몽땅매수
2번 한종목 몰빵매수
3번 겁나게도 빠른매도. 손절 기막히게함. 익절도 기막히게한타이밍 빠르게 매도 주로 1프로먹음 / 30프로 익절하고 아쉽다는 트레이더들 겁나 얄밉고 배아픔ㅋㅋ
4번 지정가? 그런거없음 걍 매수,매도 호가에 시장가 거래
5번 다팔고 난 종목도 기웃거리다 날라가면 배아픔
6번 내가 판 가격보다 비싸게는 죽어도 사기싫음 기억력이 넘좋은가봄
7번 어쩌다 분할매도 하고 현금생기면 뭐살거없나 쇼핑중독 현금비율 제로의 엄청난배짱

이론상 꽤 알아도 현실은 늘 시장가 백프로 풀매수, 풀매도. 인생한방 도박꾼의 기질은

날 늘 수렁으로... 이글을 쓰는 지금도 블틱 몰빵중ㅋㅋ

형들은 트레이딩하면 좀 따?ㅋㅋ 난 맨날 자괴감ㅜㅜ

업비트 함더 지울까봐

Sort:  

트레이딩으론 많이 땃었는데
마진으로 개 털렸어 ㅋㅋㅋㅋ
요즘 오탁님 글 좋더라 읽어봐

오늘 리스팀된거보고 팔로우했어ㅋㅋ 나랑은 다른세계사시는거같아ㅋ

나도 트레이닝으로는 1600%까지 뿔렸는데
또 저분은 스케일도 다르고 ㅋㅋㅋ 결과적으로 난 망햇지만 성공했으니깐
성공한 형 보고 공부해야지

난 지금은 트레이닝은 접었어,,,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돈 벌기 보다 죽겠더라고

업비트 한번더 지울까봐 진짜ㅋㅋ

분할 매수 매도가 꼭 필요한 이유인듯 싶습니다
성투하시고 홧팅입니다

맞습니다. 가장 쉽고, 가장 중요한 원칙중 하나인것같아요ㅜ

트레이딩 할거면 @otac 형 글 보면 마인드컨트롤은 좀 되지 않을까 싶어. 형 화이팅!

아침에 많은 분들이 리스팀 해줘서 팔로우했어ㅋ 고마워형ㅋ

단타로 하면 잘 버는데, 단타치다가 손절컷 놓쳐서 존버하다가 폭망.

손절 컷 난 기막히게잘하는데 익절도 기막히게 짧게해 거래소에 돈갖다받히는 유져인거같아

걍 운이 부족한거지 뭐^^

아니야 형, 분명 성격이 문제가 있는거같아ㄱㅋ

걍 뭐 잘 되겠지 생각하고 힘내. 횽.

ㅋㅋㄲㄱㅋ 원화단위로 막 변하니까 그런거같아 심리가..ㅋ 어차피 단타는 소액이니까 괜찮아. 고마워형!

ㅋㅋㅋㅋㅋㅋ 그랴. 하긴 쉽진 않지. 보통 돌부처 아니면 ㅋㅋㅋ 다행이네. 앞으로는 투자 잘 되길 바래.

내가 올린 차트들 조금씩 시간투자해서 공부해봐. 생각보다 쉬워.
단타는 절대 하지말고 느긋하게 분할매수 하고 기다리면 되. 느긋하게 차트도 자주 보지 말고. 그리고 몰팡하면 안되고 분할 투자. 때가 아닐때는 하지말고. 기다렸다가 이때다 할때.

알타이형 고마워ㅎ 나도 이론은 아는데 손꾸락이 멍청한가봐ㅋㅋㅋ 글 잘보고있어!

오탁형 글 추천하려고 했는데 밑에 이미 많네 ㅋㅋ 분산투자가 답인가봐 코인 특성상 ㅋㅋ

그르게 많이들 추천해주시네 그형글도 자주보력느 팔로우했어ㅎ

트레이딩이 사실 힘들긴 힘들어 ㅋ

그르니까 할수록 힘든거같아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