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카오보이 비밥은
우매한 인간이다.
보이는외모와는 달리
이런저런 말투속에
비범한척 해보지만
밥보다. 바보다.

마지막 밥 자 실패입니다. 다시 해주십시오.

카우야 카우야
우러보아라
보들보들
이빨ㅋㅋ이 곱구나ㅋㅋㅋㅋㅋ
비싼 한우니까
밥반찬으로 딱이지.

20180911_121130.jpg

기발하네?

이욜
ㅋㅋㅋㅋ룸구꺼도 해죠

진짜 최고다. 진리다.

룸싸롱은 태어나 한번도 간적이 없습니다.
구렇코말고요ㅋㅋㅋ저는 신이니까요

방구꼈는데, 설사네.ㅡ
구구구.. 구구국...
방에서 저질렀네..
구번방은 출입금지.

땡 탈락

최고ㅋㅋㅋ

카우보이비밥은
우리를 좋아한다.
보지않아도 않다.
이게 그의 속마음이고
비밀은 숨길수 없다
밥팅아!!!!

똥카비ㅋㅋㅋ

내가 너.... 죽일거야... ㅂㄷㅂㄷ

카우보이비방은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
보고싶어도 보고싶고
이젠 안보고 있어도 보고싶다.
비빌수 있는 언덕 형
밥사줘~!!

ㅋㅋㅋㅋㅋ 나도 형 사랑해~~~♡♡
밥사주면 무조건 형이야

알라븅 ㅋㅋ

갑자기 무섭게 왜이래~!
ㅜㅜ

나의 사랑에 질식시켜주마.
너 같은 미친놈한텐 사랑이 답이지 ㅋㅋㅋㅋ

아가페 할렐루야 아멘.
엘리엘리 라마 사박다니.

어찌하여 나를 버리시나이까~

카레
우동
보이차
이미 망했지만
비빔밥
밥튀

ㅋㅋㅋㅋㅋ여기서 뭐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