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댓글에]001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어! 잘지내지?? 하하.. 별일이야 없지
그럼그럼 뭐 별일 있어야 전화하겠어?

그래 언제 한번 술 한잔 아니.. 밥먹자.
아 물론 날 밝을 때~


wc-2612397__340.jpg


[제목은 댓글에] 포스팅은내용 먼저 음미하시고 댓글을 봐주시면 됩니다!


다음글: [제목은 댓글에]002

Sort:  

"전여친 프사를 보다가 영상통화를 걸어버렸다" 中-

어머....................

한번쯤 겪을만한 아찔~~한 경험.. ㄷㄷㄷ

신개념?ㅎㅎ

ㅇㅇ 배설하는 글!! ㅋㅋㅋ

갓둘라형 오늘 기분 좋은거 같은데?? 보팅 금액 액수가??ㅋㅋ

이런 @abdullar 형이 2일 전 글은 안해줬는데 어제도 일찍 잤다 ㅠㅠ

나도 ㅋㅋ 자주 못받았는데 오늘 대박으로 뿌려주넹 ㅋㅋ

이런 배설글이라서... 민망하지만 뭐 ㅋㅋ

안티 로맨틱 수기는 2편이 끝인거야?

매일 1회씩 해주니깐 그래도 거의 매일 받았어 ㅎㅎ깨알 같은 문학으로 가즈아 글은 1회씩만 쓰니까...

아니 수기니까 계속 쓰지...

아 그렇구나~~ 기대하고 있을게..

난 이만 퇴근해야겠다 ㅋㅋ 요즘 컴퓨터 하루에 12시간은 꼬박꼬박 주말 빼고

보고있으니깐 두통오네... 제이미형은 대학생이야?

이제 봤다. 아니 졸업했지. ㅎㅎ

아아아아아아 ㅠㅠㅠㅠ

ㅠㅠ 크... 형도 경험이 있는거야? 아 형수님이 첫사랑인거지?ㅋㅋ

이건 뭐지ㅋㅋ 이해가안돼ㅋㅋ 헐 가이드독 소환할뻔했네ㅋㅋㅋ

제목이 댓글에 있는거지 ㅋㅋ 시간 될때 가끔씩 시도해보려고~!

화장실이 좀 고급져 보여요 ㅋ

ㅋㅋㅋ 글을 배설한다는 의미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보려구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아, 그런 의미가 있었군요. 네 불금 잘 보내세요

속상하네 ㅋㅋㅋ
영통이라니 ㅋㅋ

잘못된 클릭.. 이었던거지 ㅋㅋ 해피 불금!!

ㅎㅎㅎ..왜 휴지가 없다고 말을 못해...??
화장실 들어갔는데 휴지없어서 어디 전화한 것 같은데..아닌가?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