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점과 마음에 안드는 점

in #kr-gazua6 years ago

마음에 안드는점

  1. 일주일 뒤면 글 수정도 삭제도 안됨
    이건 블럭체인 특성상 그나마 이해는 됨
  2. 근데 내가 원하는 카테고리별로 글 모아보는 기능이 너무 안좋음
    태그라도 여러개 달게 해두면 모를까 다섯개는 좀.. 답답해 죽겠음
  3. 지나간 예전 글을 검색해 보기도 너무 어려움
    문득 찾아보고 싶은게 있어서 찾으려면 도무지 찾을 수가 없음
  4. 신규진입 장벽이 높음
    근데 내가 기존회원이었으면 진입장벽이 높을수록 좋아했을 것 같음
  5. 마크다운같은걸 안쓰면 편집하기 불편함
    그래서 난 그냥 귀찮아서 편집 안하지롱
  6. 보팅봇 마음에 안듬
    윈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지만
    내가 보기엔 부익부 빈익빈을 심화시킴

마음에 드는점

  1. 글쓰면 돈줌
  2. 음...........................
Sort:  

2, 3번 격공입니다 ㅜㅡㅜ
하다못해 본인글이라도 카테고리화가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ㅜㅡㅜ

저는 적어주신 것에 공감하나, 마음에 드는 점이 마음이 안 드는 점을 모두 커버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쓰는 듯. 앞으로 더 바뀌면 좋을 거 같아요. 조금 더 쓰기 편하게 말이죠 ㅎ

2번 3번 극히 공감. UI 빨리 바뀌어야됨

5번 익숙해지면 괜찮음

코린이형 요즘 라이즈 때문에 힘들겠네...
나도 비트계속 물타기중인데 ㅠ 이번에 라이즈 좀 샀음

재상장 되겠지~
ICO 묵혀둔다고 생각하면 될듯

재상장하면 언제그랬냐는듯 10배 다시 펌핑 할듯
라이즈 가즈아~!!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중 구경 ㄱㄱ
https://steemit.com/kr-genie/@kyobo/2jwff3

나중에 찾아보기 위해 태그 더 달아야 하면,, 글 안에 해시태그를 써보는것은 어떤지? (반말하는거 맞쥬? ㅋㅋㅋ)
아 다른사람 글은 또 찾기가 힘들군.. 나도 어젠가 그제 카테고리에 대한 글을 썼다지..

격공..
맘에드는점에 블록체인+ 돈때문에 애들이전반적으로 착함 만 추가하면되겠어ㅋㅋ

busy.org 에 가면 save post 할 수 있어서 자기가 마음에 드는 거 저장 가능.
좀 더 개선 되겠지 뭐..
아니면 말고

ui 바꿔줘 슈발... 근데 보팅봇은 윈윈이 아니라, 잘못쓰면 거의 손해던데. 애초에 유동자산을 조금의 이익을 얻으면서 7일동안 묶는효과 + 그 조금의 이익조차도 13주 묶임 ㅋ

저도 역시나 2.3번은 너무 공감하고 가네요.ㅠ

어 코린형! 여기서보니까 반갑다 헤헷 우리 라이즈 바이낸스 상장 할 수 있겠지?! ㅠ
근데 보팅봇 빈익빈 부익부야 왜?! 돈많이 보내면 많이찍어줘서?!

내 생각에는 보팅봇 운영자만 어마어마한 부를 긁어모으고 개미들은 얼마 늘어나지도 않는 스팀파워 보면서 윈윈이라고 정신승리하게 만들어놓은 구조인 것 같아

  1. 이건 어쩔 수 없는듯
    2.디씨 갤러리처럼 만들어놓은 페이지 있었는데 까묵었다 찾아봐
  2. 개공감 옛날에 본 글은 걍 링크 저장해놔야댐
    리스팀해도 밑으로 계속 밀림
  3. 이건 사바사
    5.쓰는 기능만 쓰면 괜찮은듯. 근데 이거땜에 진입장벽 높아지는것도 있음
    6.쓰면 대부분 손해인듯

모든걸 커버하는 쓰면 돈 줌 ㅇㅇ

아 마크다운 짜증나네 ㅋ 왜 번호중복되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