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즈아 인사한다.

in #kr-gazua6 years ago

당분간 자주 볼거 같아 미리 인사한다. 꾸벅!

매너 좋은 형은 어딜가나 매너 좋은거니까 니들이 이해해라~ 꼰대는 아니니까 쫄지는 말고 ㅋㅋ

앞으로 잘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Sort:  

형! 안녕 ㅋㅋ

ㅋㅋㅋㅋ 고마워 역시 너바께 엄써~~ ㅜㅜ

나밖에엄찌? 그니깐 나한테 잘 하란 말이야 ㅎㅎㅎ
반말 잼나네 ㅜㅜ;;; 나 현피 당하는거 아니지?
ㅜㅜ무셔

압둘라 횽! 보팅 고마왕~~

가즈아 태그를 볼때마다 재미지다 ㅋ 다른태그서 보면 존칭한다 여기서 만나면 존칭 없다 룰이 그러니깐 놀기좋은 공간인듯 나두 슬슬애용해볼까한다 댓글도 이렇게 쓰면 되는건가

솔까 요즘 멘탈간수하기 힘든데 가즈아 넘 편하고 좋다

횽도 가즈아 애용하기 추천해!

좋은 팁에 보팅으로 보답한다
가즈아~!

굿횽 개념 싸라있눼~~~

Congratulations @capzz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캡형 어서와 요기서도 잘 지내보자구~

그라까? 문횽 반갑데이~

흡. 반말. 적응안됨 ㅋㅋ

안돼! kr-gazua 태그보면 어케든 적응해야됨 ㅋㅋㅋ

형 나도 가즈아 배너좀 걸고싶은데 그냥 가져다 써도 되는건가?? 재밌는 가즈아 배너 어떻게 구하지 ㅋㅋ

가즈아 정품사이트로 들어와~ steemgazua.com 게시판에 대문있으니 막 가져다 써~

잼나~ 이터횽도 이리와서 가끔 놀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