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는 반말 태그] 여기는 대프리카!!

in #kr-gazua6 years ago

아, 형들!

더워 죽겠다, 죽겠어.

여기는 대프리카.

직장은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놓으니 괜찮은데, 밖으로 나가면 기온이 내 피보다 더 뜨겁다. ㅋ

대프리카는 오늘밤도 변함없이 열대야겠구나!

범블비 죽네, 죽어.

일요일엔 시원한 서울로 피서 가야겠다.
서울은 낮최고 기온이 겨우 34도라던데 시원한 서울로 가고 싶다.
그런데 진짜 간다, 일요일날, 찰스 호스킨슨보러. ㅋ

요즘 에이다 차트가 괜춘하더라.
가격이야 아직 바닥이지만 거래량이 꾸준히 늘고 있어서...
차트 볼 줄은 모르지만 거래량 늘어나는 것은 사람들이 그만큼 관심을 더 가진다는 말일테니 나쁠건 없겠지? ㅎㅎ

FireShot Capture 19 - 0.17705 ADAUSDT - Binance liv_ - https___cryptowat.ch_markets_binance_ada_usdt.png

이거 바이낸스 차트인데 가격은 지하실을 뚫을 기세로 내려가다가 겨우 반등한 수준이지만, 거래량은 들쑥날쑥하긴 해도 분명 꾸준히 우상향이다.

맞지? ㅎㅎ

뭐, 그렇다고 당장 가격이 오를거 같지는 않다. ㅋ

Sort:  

형 대구 너무 더운거 아냐?ㅠㅠ

34도 시원한 서울 ㅋㅋ
대프리카 주민이라 ㅇㅈ

오늘부터 더 덥다는데 ㅜㅜ 더위 조심해 범블비형!!!!

우리가 남이가!

기온이 오르듯이 차트도 쭉쭉 오르면 좋을텐데.ㅋㅋ

앗~ 저번에 만나러 가실꺼라는글 본것같은데 이번주구나!ㅋ
대프리카는 대체 얼마나 더울지 상상이안가...
여기도 엄청 더운데....ㅠㅠ

저도 대군데 밋업 함 하죠..ㅋㅋ

대구를 한 여름에 안가봐서 얼마나 더운지 모름 ㅋ
뉴스로는 많이 접하는데 실감이 안나네.

제2의 리또속 에이다 ㅋ

언젠간 날아오르리라 믿어 의심치 아니한다.
언제가 언제가 될런지는 며느리도 몰러 ~~

ㅋㅋㅋㅋ서울로 피서를 오는구나,, 나는 서울을 피해서 피서를 가는건줄 알았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