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는 반말]나 에이다 앰베서더 멤버 됐어! 가즈아 형들 축하해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카르다노에서 연락 와서 나더러 앰베서더 맴버 하래.
사실 그게 뭔지는 나도 잘 몰라...
그런데 누구든 시작할때 다 알고 하나, 하다보면 알게 되겠지. ㅋㅋ

내 얼굴 봐서라도 에이다 팔지 말고 좀 들고 있어줘.
내가 아직 사라는 말은 못하겠다. ㅋㅋ

아, 앰배서더는 에이다 사라고 꼬셔야 하는건가?

지금이 저점이다! 질러라, 에이다!
지금 에이다 사서 10년 후에 강남에 빌딩 올리자!

뭐, 하여튼, 나도 에이다에 물린 투자자인데 그런 명함 안 파줘도 에이다 사라고 광고할 판인데 앰베서더라는 직함도 줬으니 좋은 정보 있으면 스팀잇에 많이 알릴께.

그런데 앰베서더 되면 뭐가 놓은건지 아직은 잘 몰라.
누구 이런거 하는 형 있어? 뭐가 좋아?
아, 하나는 알려주더라.
앰베서더 맴버들이 건의하는 것은 가장 먼저 정책에 반영한다더라.

Sort:  

에이다 개발은 잘 진행되고 있는거야?
하도 사람들이 스캠스캠거려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

개발 상황은 홈페이지에 다 나와. 누구든 다 볼수 있게...
그런데 그게 한글화가 안되서 내가 한글화 해달라고 요청했어.
한글화 되면 스팀잇에 알릴께.

스캠은 가격 떨어져서 열받아서 하는 소리 같아.
스캠이면 투자 보고서 쓰는 애들이 바보도 아니고 설마 그런 높은 점수를 줄리야 있을까?
솔직히 단기 투자자야 스캠이든 아니든 펌핑 많이, 자주 되는 코인이 좋겠지만. ㅋ

한국에서 에이다 관련 의견 수렴해서 건의하는 통로를 만드는건가 ㅋㅋㅋㅋ 홍보대사니까 많이 팔러 다녀야겠네 ㅋㅋㅋㅋ 시세는 좀만 더 홀드해줬으면 좋겠음. 이번달 월급 좀 들어와야 에이다 긁을텐데... ㅋㅋㅋ 1만 에이다 가지고 싶은데 아직 현금이 없.... ㅋㅋㅋ

구체적인 건 모르겠는데, 아무튼 의견수렴이 내 주된 역할인듯해.
내가 건의하면 먼저 받아준다니까, 여기저기 다니면서 투자자들이 뭘 원하는지 들어봐야지.
가격을 올려줘! 이런 건 내 능력 밖이고... ㅋㅋ

오오~ 멋지다. 뭔지는 모르겠지만ㅋ

으쓱으쓱 우쭐우쭐

우리말로 잘하는거 있잖아~ 홍보대사 :) 우리 범블비형아 출세했네~ 축하해 ㅎㅎ

영어로 찾아보니 대사라고 나오더니, 홍보대사? 홍보는 자신없는데...
뭐, 하여튼 공식 정보는 나오는대로 빨리빨리 알릴께. ㅎㅎ

나는 요즘 텔레그램 공식방에서 활동중인데,
오늘 그 한명뿐인 한국인 관리자가 텔방 관리자 할 생각 없냐고 물어봤어.
그래서 에이다 기본적으로 지지하지만 에이다 깔 수 없다고 안한다고 했어 .
잘못하면 뭐라고 하기도 해야 하잖아 :)

까고 싶으면 까면 되지, 뭐.
그러다 자르면 잘리면 되고...
그깟게 뭐 대수라고.
너무 진지하게 살려고 하지마. ㅋㅋ

오케이 에이다 풀매수 간다

간지형, ㅋㅋㅋ

앰베서더... 뭔가 멋잇고 부럽네요

가즈아 태그는 반말이야! 버럭!(초보시군요. ㅋㅋ)

아하 미안해 초보라서 ㅋㅋ

앰베서더? 그거 뭐하는거야? 먹는거야? ㅋㅋㅋㅋ
아~ 나도 에이다 쬐금 있는데 빨리 팔아야겠다! ㅋㅋㅋㅋㅋ
암튼 축하해~

아니, 이 형들 오늘 단체로 나 염장지르기로 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안~ 난 벌써 팔고왔어~ ㅎㅎ

센트라 월렛..센트라 스캠..에이다 스캠? 찰리 먹방찍는 사진보면 에이다 하나 없는 나도 속이 뒤짚히는데 물린 사람들은 어쩔.. ㅠㅠ 에이다 가능성있는 코인이긴한데..좀더 분발했으면 ..

아니, 이 형은 축하해 달라니까 초를 쳐! ㅋㅋ

먹방 찍는거 속안뒤짚히냐? 난 볼때마다 열받는데...

난, 사실 본적이 없어서 몰라...
글로만 사람들이 먹방먹방 하는 거 봤어. ㅋ

이래서 사람들이 먹방 그만찍으라는거구나. ㅋㅋ

투자자들 속 뒤집힐만도 하네. ㅠ.ㅠ

얼굴에 돌솥깔았네 흐미

오 .. 홍보대사면 에이다의 레전드 !!!?

두둥! 레전드...
그건 아닌듯. ㅋㅋ

뭔진 모르겠지만 축하해~ ㅎㅎㅎ

사실, 나도 뭔진 잘 몰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90.76
ETH 3423.6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