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닉네임 세로드립이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네임으로도 미친거
ㅂㅂㅂㄱ ㅇㅈ ㅇ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뻑이닷~!

으앙~! 또 카비형 방송 출연할라 아몰랑~!

아예 블루엔젤 카비방송 고정 출연으로 ㅋㅋㅋㅋㅋㅋ

@cowboybebop
카비형 출연료 스파로 보내~! C발C바~!

블루엔젤아 제발
스파업좀해
C당 사람들을 살려줄 사람은 너뿐이다ㅋㅋ
파하하하ㅋㅋㅋㅋ

오홍~!

세로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 고마웡~!

하루에 담배 한 갑씩 ♨ 스파업으로 태우는 중 ㅋㅋ

갑자기 만스파업하면
만수르되어 글도 잘 안쓰고 띵까띵까 할거 같아 ㅋㅋ

여사~!
보세요~!(아니 내 여보 아님)
랑해 ♥~!(마음으로 ㅋㅋ)

헐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근데 블루엔젤은 남자야 여자야?

바부~!

내 여보 아님~!
답 나왔자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 여자같어
ㅋㅋ담배는 조금만 피고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웡~!
ㅋㅋ

파겔형 이곳에서 겔겔 거리지말고 포스팅 낚시 연습해!ㅋㅋㅋㅋ

@badcontent 만득이임?

헛소리한거 같아 미안~!

ㅋㅋㅋㅋ. 물러서지마!! 당원답게 당당하게!!ㅋㅋㅋ

알려줘 고마워...
그동안 착각 속에 살아 왔던 거 같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