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GOLD카드이벤트+아차상1명 COMMON카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골드를 잡아라!

스  팀  몬  스  터








다시 돌아온 골드카드이벤트





당첨자가 없네 @room9, @hyokhyok @girina79 형들은
최신 포스팅이나 댓글에 80, 76, 73 퍼센트 보팅갈게~^^
안되겠어 골드카드 가져가기 진짜 힘들다 그치??
이번엔 아차상1명 보낼게!

sonki999 형에게 선물받은 골드카드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








규칙

댓글 #wdice 주사위를 굴린당
한번만 참여가능
기한 : 12월 5일 수요일 오후 11시 마감
보팅 1퍼센트라도 꼭 하기~
스몬안해두 괜찮음^^
마감 후 뽀돌이 굴린 주사위랑 같은 숫자 형 당첨(빠른댓글우선)
아차상 1명은 Common 카드 1개 받기~



bd.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도전~ #wdice

@iieeiieei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kungd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1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축구용품] 구매한 풋살화 소개 - Adidas COPA 19.1 TF from @kungdel

풋살모임오세요 ㅎㅎㅎㅎㅎㅎㅎ

가고싶습니다 ㅎㅎ 언제 수도권 올라가면 꼭 참여할게요

이거 당첨되긴 하는거야?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3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첫번째 골드카드 오이형이 가져갔잖아 ㅎㅎㅎㅎㅎ

오이형 뽑기운 진짜 좋다

나도나도^^!

#wdice

@dmsqlc03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wdice 아빠다

ㅋㅋㅋㅋ아빠다..ㅋㄴㅋ

@wonsam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9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오늘의 추천 댁 : dark + mana 25 ( 골드리그용 ) from @wonsama

아빠라서 보너스 보팅주는거 봐 ㅋㅋㅋ

@jayplayc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3 이(가) 나왔습니다.

@glory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뽀돌형 내 텔레파시를 받아줘
이거야~!!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friend96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5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바뀔 대전룰 미리 체험해보기 from @gfriend96

시러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지 말고.. 한번만 받아봐..
45로 가즈아~!!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4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행운의 7을 잡아라! (종료) from @soohyeongk

#wdice

ㅋㅋㅋ 저거 당첨되긴하는건가요

@hyokhyo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근황] from @hyokhyok

첫번째 골드카드 오이형이 가져갔잖아 ㅎㅎㅎㅎㅎ
잘좀 해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