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카드 게임 세트받기] @floridasnail 님의 이벤트 당첨후기

in #kr-gazua6 years ago

01 (1).gif

이벤트 당첨됐어 꺄악!!




안녕 가즈아형들 뽀돌@bbooaae 이야.

@floridasnail 횽의 혜자로운 이벤트에 내가 당첨됐어!!

보팅하구 주사위를 굴려서 보팅금액에 따라서
카드 셋트 10장을 받는이벤트야!

그리구 이글을 쓰면@lucky2팀이 오셔서 보팅을 해줄꺼야! ㅎㅎㅎ
럭키횽 이벤트도내가 당첨이 됐거든! ㅎㅎㅎ

내가 어제 모르고 스몬에다가 보팅을 먼저 받아버려서 그만 ~!!
근데 달팽이형 이벤트에 당첨되서 다시 한번 스몬포스팅
할 기회가 생겨버렸지뭐얌

두 횽들 모두 다시 한번 고마워잉 꾸벅 꾸벅^^



내 컬렉션을 확인해 보았더니

이렇게 벌써 선물이 와있더라고!!



earth.gif



earth 카드 10장.png




내가 받은 카드 10장이야..오호호호호호


  • Flesh Golem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Common Element: Earth)

  • Goblin Sorcerer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Common Element: Earth)

  • Rexxie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Common Element: Earth)

  • Minotaur Warrior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Common Element: Earth)

  • Lyanna Natura (Edition: Beta Type: Summoner Rarity: Rare Element: Earth)


    와 이건 레어야 !!

@zzing 닮았는뎅??ㅋㅋㅋㅋ

  • Earth Elemental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Rare Element: Earth)


    이것도 레어야!!
  • Stone Golem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Rare Element: Earth)


    엄허 이것도!!
  • Stonesplitter Orc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Rare Element: Earth)


    오홍홍호홍 레어 파티구낭
  • Magi of the Forest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Epic Element: Earth)


    에픽이다! 대박
  • Swamp Thing (Edition: Beta Type: Monster Rarity: Epic Element: Earth)


    에픽 .. 엄허..엄허엄허..ㅋㅋㅋ



이제 싸울준비가 된거같아..

난 earth 팀이다 ㅋㅋㅋㅋ

후후후후 스몬 컴온컴온 !!

I received 10 Steemmonsters cards for yesterday's event.
I love you, Steemmonsters.

1C59DF20-AC21-43BA-A93C-0ACBD56F28E8.gif

Sort:  

아직도 이런거를 잘 몰라서 정보의 부재함을 느끼네요..
다음 풋살 밋업때 이런거 자세히 설명 좀 해주세요~

글로리님한테 물어보시면 잘 알려주실꺼에염
담달에는 제가 못나가네염 ㅎㅎ
글로리니이 큰손이십니다 ㅎㅎ

아 글로리님이 큰 손이셨구나!
풋살 밋업에서 만나면 글로리님께 물어봐야겠네요! -.-+

ㅋㅋㅋㅋㅋㅋ 그냥 제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아 그러시군요 ㅎㅎ
그래도 글로리님 인상이 범상치 않은것이 큰 손이 될 상입니다. -.-+

저리 생기면 런닝만 입고다녀도 행복할것 같네여

내 눈이 이상한가??!! 닮았어 닮았다구!!!

이벤트 당첨 두개나 ㅋㅋㅋㅋ
축복받은 금손!!!!
스몬까지 하시고 바쁘시네 뽀돌형아 ㅋㅋㅋㅋ
나도 사보고 싶지만.... 내 능력 밖이야 ㅋㅋㅋ

ㅋㅋㅋ 스몬은 가끔해
한번사면 계속사게될끄양
ㅋㅋㅋ

형 스몬도 했었어?
초기어 할걸 후회했다는 ㅋㅋ
금손입니다 이욜~^-^

미미횽 베타팩 아직 파는데
ㅋㅋㅋㅋ 아직 겜시작안했엉
내가스몬포스팅을 잘안했징 ㅎㅎ

오홍 나는 불 시리즈 당첨됐는데
축하해 !!! 꺄홀~~

불 시리즈 당첨된거봤엉 ㅎㅎ
바로 담 순위가 나였는데ㅜㅜ ㅋㅋㅋ
카드가 넘 이뻐 ㅎㅎ고마워

스몬 흥미가 안 붙어서 하지는 않지만~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운도좋아!!

ㅋㅋㅋ 땡차모도 응모해!!!!

나는 이벤트같은거 안되더라 ㅠㅠ
한번 해볼까?ㅎㅎ

스몬이벤트는 운이좋은지 한번씩은 다됐는뎀
ㅋㅋㅋㅋ 땡차모도 될꺼야~ 화이팅!!

가진자의 여유네...
왜 놀리는거 같지-ㅅ-;;;

ㅋㅋㅋ 왱 그렇게생각해
응원해줬드닝~!!

응원맞징? ㅋㅋㅋ
간만에 출근이라 힘들다;;;

보팅 추천 완료~~

감사합니다. 어마어마어마어마하네염 ㅋㅋ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뽀돌형 스몬이벤트 당첨 잘 되던데 축하해~!

형 오늘도 하나 또 된거같아
ㅋㅋㅋㅋㅋ 고마웡!!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