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클라우드 마이닝 하는 형들 있어?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png

요새 또 관심이 생겨서 좀 찾아보고 있는데

아무래도 안전한 건 제네시스 마이닝이랑 해시플레어뿐인 걸까?

대강 괜찮다는 것들 한글 검색으로만 훑어봤는데 영 맘에 드는 게 없네.

혹시 좋은 거 있음 추천 좀 해줘.ㅋ


그나저나...어제 당직근무여서 주말 중 하루가 휙 날아가니까. 쉬어도 쉰 것 같지가 않네ㅠㅠ

내일이 월요일이라니...;

Sort:  

해보고 싶었지 그러다가 가격떨어지는 시기가온거야 그래서 채산성 어쩌고 그러다 말아 버렸어

흠.. 복잡하고 어렵다ㅜ

아마 그 두개가 제일 유명한것 같음 ㅋㅋㅋㅋㅋ 이오봇은 좀 방향이 다르니까 ㅋㅋㅋㅋ

안전한 것만 찾으면 이오봇이랑 마이너게이트도 괜찮은 거 같긴 한데ㅎㅎ 또 넘 효율이 안 나온다는 얘기가 있더라고

ㅇㅇ... 효율 노답 ㅋㅋㅋㅋ 이오봇은 6년 2개월정도 있어야 원금이라 원래 5년 캐는 마이닝 10년으로 수명 연장 시켜줌 ㅋㅋㅋㅋㅋㅋ

마게는?ㅠㅠㅠㅠ

마게는 안돌려서 모르겠어 ㅋㅋㅋㅋㅋ

글쿠만 땡큐땡큐~

그런데 이런때는 내 생각엔 그냥 코인을 사
스팀형제나 비코 이오스 같은걸로
채굴 나도 소액으로 하는데 제네시스는 비추
해시가 요새 가격이 내려서 할만 하려나 모르겄넹

요새 해시 가격이 많이 떨어졌다는 얘길 본 것 같아서 함 알아보려고 했지ㅋ

잘 찾아봐, 또 좋은 것이 있을지도 모르겠넹,

영알못은 찾기가 어려워ㅠ

구글 클라우드인가 그거 해봤는데 무료 사용기간 끝나서

그뒤로는 귀찮아서 안하게 됨

아하 그건 POS 돌릴 때 쓰는 게 안 나음?ㅋ

아 맞다 pos 돌릴때 쓴듯 pos 도 채굴은 채굴이지 ㅎㅎ

ㅎㅎ 난 pos 돌릴 만큼 모은 코인이 없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030.03
ETH 2337.2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