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 로그 : 볼링 점수 늘어나다.

in #kr-gazua5 years ago

cu1541407953762.jpg

안녕 형아들:)

저번에 볼링 60점에 충격받고 연습했더니
점수가 올랐어. 108점...
근데 올라도 뭐 별로인것 같지만 그래두 많이 오른것 같아. 그래서 가족끼리 게임비내기를 하러 볼링장을 갔다왔어 . 엄빠는 이길수 있을거라고 또 자신감이 있었지 ㅋ

그런데

엄빠가 볼링 선수인줄 ㅋㅋㅋㅋㅋㅋ
칠때마다 스트라이크가 ㅋㅋㅋㅋㅋㅋ

난 급겸손해지고 게임은 어느순간 교육의 장소로 변해버렸지ㅋㅋ
또 내 지갑도 겸손해졌어 ㅠㅠ

하....볼링의 길은 멀고도 험한것 같아

Sort:  

게임비 내기 앞에서는 가족도 이겨야하는 상대임을 보여주는 증거로군요.ㅎㅎㅎㅎ
스코어 차를 보니... 부모님께서 전력으로 치신거 같습니다.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저사진은 친구랑 쳤을때 사진이용
엄빠실력이 레알 반전이었어요

그렇군요. 원래 고수는 가까이 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ㅋㅋㅋㅋ원래 돈 들인만큼 배운다고 하던데요...?

휴..얼마를 더 들여야할지요 ..
볼링 안.조.하 ㅋㅋ

ㅋㅋㅋㅋ다른걸로 도전을 한번 해보심이..?ㅋㅋ

ㅠㅠ 흑흑

ㅋㅋㅋ 어느순간 교육의 장소로 ㅋㅋㅋ 형아 두손으로 굴리기 해봤어?

당연히 굴려봤지ㅋㅋ
여자가 하기엔 자세가 너무 ㅋㅋ

볼링장 참 오랜만에 보네요~
요새는 볼링장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저는 예전에 최고 점수가 192점 나온 적이 있어요~
근데 딱 한번만 그랬고 보통 100점 정도 나오더라구요!

요즘 볼링장안에서 펍처럼
안주와 술도 팔더군요~ ㅎㅎ
192점이라니 ㅎㄷㄷ

오.......볼링 에버리지 높다...난 100점두 안되는데 ㄷㄷㄷ

ㅎㅎㅎ볼링이 여러사람 기죽이는 ㅋㅋ

교육의 장소.ㅋㅋㅋ
c.png

ㅋㅋㅋㅋ참..씁쓸했던

돈내기 해야 실력이 좀 오르지 ㅎㅎㅎ

돈내기를 해도 안오르는것같앙 ㅜ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