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그래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CYMERA_20181012_134848.jpg

how are you ??

i just..

그냥 방황하며 눈팅하며 지내고 있어.
하드포크이후로 의지력 -100

근데 나만 방황하는것 같아 ㅋㅋ
모두들 잘 지내시더라구욥

난 저질체력도 모자라서
유리멘탈인가봐ㅋㅋ

뉴비들을 위해서
스파임대도 해주시는 좋은분들도 있는데
임대신청 왠지 존심상해서 안하고 있어~

지금껏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점들은
다른 플랫폼보다 좋은분들이 많은것 같아.

완전 초보는 벗어난거 같은데
끊임없이 뭔가가 또 생기네~

처음엔 포스팅도 존댓말만 했는데
이젠 가즈아가 제일 편해졌어 ㅋㅋ

비도 많이 오고 센치한 불금..?
아니 아니 아니 센치한 물금..!!

음...

다시 분발해야지 으쌰으쌰!
스파업 할때까지 으쌰으쌰!

Sort:  

앙대~ 다시 분발해야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런짤들은 어디서 가져오는거야 뉴비형아 ㅋㅋㅋㅋㅋ

음...나만의 영업 노하우랄까? ㅋㅋㅋ

형 우리 화이팅하자!! 나도 한 일주일 방황한거같아 ㅋㅋㅋㅋㅋ 이제 겨우 다시시작중ㅋㅋ

헐 ~크루비형은 잘 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파팅 고마워!! 아자아자!!

방황은 끝내고
얼른 회복하라구~~퐈이팅

ㅋㅋ넵 파팅 감사^^

덧) 이 포스팅을 쓰고 난뒤 아무말두 없이
@machellin 님께서 100스파를 임대해 주셨..
감사댓글을 남기고 왔는데 츤데레느낌에 심쿵!

세상에 좋은솨람 ㅜ ㅜ.

진짜 감동감동😂

어머나 세상에

다른 생각하지 말고~
오직 서브파티 이용해서 스파 벌고~
소통으로 팔로워 늘리는 것만 생각하자~

그럼 좋은 날도 오겠지~

나도 그런 날이 오면 진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쓸꺼야!

그래! 언젠가 나도 스팀잇동화를 쓰는 날이 올꺼야!

웅웅!!!
동화라니 너무 멋지다 형~~

임대 받았으니까 활동 열심히 해 형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폭주할꺼임

아직 안보여 형아
분발해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왔구낭
충격과 함께 사라진줄알고 검색해봤엇는데
요즘 뉴비 100스파 임대도 하던데 그거 받으면 의욕이 조금 생기지 않을까?

용샘형 포스팅 대충대충 읽을꺼임?
ㅋㅋㅋㅋㅋ 때찌

왜 존심상해 ㅋㅋㅋ 주실때 냉큼 받아야징ㅋㅋㅋ 감사합니다 하고
내일부턴 다시 화이팅 해보자

구냥 왠지 ㅠㅠ ㅋㅋㅋ파팅 고맙!!

저도 글이 막 안써졌던 그 시기가 지나고 나니 스팀잇이 엄청 뜸해졌어요ㅠㅠ 힝... 근데 또 이렇게 댓글도 써지고 보팅도 다시 되니 오늘부터 차근차근 다시 시작해볼까합니다.^^

ㅋㅋ진짜 오랫만이심 흑흑 파팅!

형 힘내! 확실히 가즈아는 편해서 많이들 쓰는 것 같더라. 각종 ~스팀 종류건 가즈아건, 그냥 편한 거 하고 싶은대로 하다 보면 점점 나아질거야.

고마어 형아 ~~~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