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SPL :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개최 알림 및 @ccodron님께 로고의뢰

in #kr-gazua6 years ago

bbyu.png

KakaoTalk_20180608_120534854.jpg
안녕 형아들! 대문퀄리티 오져버렸지?
대문 새로 만들거야 이번엔 B급도 아니고 C급정서로 소개해보려고 해.

그동안 선유기지배 스타리그다 어쩌다 게시글 가끔 본 적 있지?
응 맞아 학창시절에 한번쯤 빠졌던 그 게임에 다시 빠졌어.

20대부터 40대까지 요즘 KOREA서버 STEEM채널에 속속 모이고있어.

KakaoTalk_20180615_194601685.jpg
ㅋㅋㅋㅋㅋㅋㅋ동시접속 스티미언9명 실화?ㅋㅋ
이중에서 컴퓨터 새로 산 사람도 있고, 응 나야 키보드랑 마우스 새로 산 사람도 있어.
게임하다가 와이프견제 당하는 형들도 있고, 세미나갔다가 한판하러 PC방가는 사람도 있어.

아참, 내소개도 안했네.
나는 @innovit 이고 @danbain@zionis33 과 함께 이 계정 포스팅키를 공유하고있어.
난 요 계정에서 프로리그만 진행할 예정이야.

여튼간에 개인리그가 최근에 끝났고
ㅋㅋㅋㅋㅋ주제넘게 프로리그를 진행해보려고 해.

디라이브나 유튜브라이브로 방송도 할꺼야.

KakaoTalk_20180608_120534854.jpg

A팀 : 슈스, 반짝이즘, 방비엥, 우기
B팀 : 이노빛, 흐욱, 아페리티프, 굿헬로
C팀 : 호구, 잔바람, 굵은십자군, 만두
D팀 : 자유지선주의자, 단바인, 파치아모, 간지

A팀 : @zionis33 @banjjakism @vangvieng @woogie1018
B팀 : @innovit @hwook @aperitif @goodhello
C팀 : @hogu @kindbreeze @ryh0505 @mandoodat
D팀 : @rothbardianism @danbain @epitt925 @ganzi

이렇게 팀은 구성했고, 첫 프로리그는 간단하게 토너먼트 식으로 진행해보려고 해.
사실 리그를 하려고 했는데 8명 시간 다 맞출 자신이 없어서.

이번에 흥하면 리그도 해보고, 새로운 팀도 만들어보자.

1:1 서킷브레이커
2:2 투혼
1:1 단장의능선

맵이나 기타 룰은 가즈아 말고 제대로 공지 한번 더 할게.

KakaoTalk_20180608_120534854.jpg

그리고 ㅋㅋㅋ @ccodron 금손에게 의뢰좀 하려고 팀명 짜고 로고 컨셉 얘기해달라고 그랬거든?
ㅋㅋㅋㅋㅋ 난리났어 컨셉얘기해달라니까 똥손으로 직접 그리고
그와중에 난데없는 고퀄리티도 나오고 ㅋㅋㅋㅋ

쥬피썬더즈

jupi.png
@innovit @hwook @aperitif @goodhello

스팀잇 로고 인용해서 천둥모양해서 "썬더즈"할렸는데
@aperitif 가 쥬피썬더 하자그래서 망했어.
섞었더니 망했어.
그래서 그림판으로 그냥 그렸는데 @ccodron 누나 이거 살려줘ㅋㅋ
컨셉은 음 없어 그냥 썬더즈 끝 ㅋㅋㅋ

로단파간지스

2.jpg
@rothbardianism @danbain @epitt925 @ganzi

옼ㅋㅋㅋㅋㅋ 이거 은근히 느낌있는데?
이팀도 팀명은 닉네임 앞글자 따서 막지었는데
뭔가 간지형때문에 팀명이 완성됐어.
컨셉은 왕관이래 꼬드롱누나 알겠지?ㅋㅋㅋ

블루타이거스

4.jpg
@hogu @kindbreeze @ryh0505 @mandoodat

으아닠ㅋㅋ @kindbreeze 형 그림 왜케 잘그려?
@hogu 님이 호랑이 입이라는 뜻이래 근데 호구형이 개인리그 우승했거든?
그래서 타이거즈래 블루는 몰라 스팀로고가 블루라 그런가?

시즌2 우승자 호구님의 후광에 업혀가는 팀. 약간 귀엽지만 강력한 한방이 있는 크앙이 포인트. 레트로느낌의 한글 팀로고가 주문이래 꼬누나 참고해.

Team샤방

5.png
@zionis33 @banjjakism @vangvieng @woogie1018

이팀은 샤이닝스타방비엥우기 뭐 이런거 하다가
Team샤방 한대. 컨셉 물어보니깐
ddsdfa.png
자꾸 이런사진만 단톡방에 올리는데,
꼬누나 알아듣겠어?

KakaoTalk_20180608_120534854.jpg

여튼 요약하면 16명이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를 하는데
대문 및 로고를 @ccodron 누나에게 부탁했어.
대문까지 5개 이미진데 30스달에 해달라고 염치없이 부탁했어 ㅋㅋ

그러니깐 요 글보상 SBD는 전부다 꼬누나한테 줄게
그리고 꼬누나가 대문이랑 팀로고만들어주면 진지빨고 다시 소개할게

관심좀 가져줘 제발
같이 스타할 형들은 아래 링크타고 들어오구 (입장키 : star)

https://open.kakao.com/o/gaGstdP
한번 들어오면 못나가고 들어올땐 프로게이머 선정해서 닉네임 정해서 와
@innovit 홍진호(Z) 이런식으로 ㅋㅋ
단톡방 시끄러우면 걍 채널로 와도 돼

그럼 형들 KOREA서버 STEEM채널에서 봐~

Sort:  

왕관이다 왕관!!!

히믈 모아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문사진 쩔어버렷

후후 새로산 컴터 키보드 마우스 풀셋 조만간 포스팅할게ㅋㅋㅋㅋ SSL SPL 모두 흥해라!!!!가즈아~~~~~~

우승 상금에 써주셈. azae-league 로 약간 보냈음.

하악!!!!!! 대박!!!!! 사랑해 형~!~!~!~!

와아... 지원 정말 감사합니다.
우승 팀원 4명에게 25스달씩 우승상금으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로단파간지스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해

"스타크래프트는 예술이었고, 문화였으며, 우리의 학창시절이었다."
학창시절에 정말 너무너무 좋아한 게임이었는데...지금은 육아에 치여 할 시간이 없네요. 저에게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PC방가서 채널에 접속할께요~^^

스타크래프트는 예술 문화 학창시절.png

아재리그에서는 스타는 과거가 아니고 아직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육아 화이팅하세요ㅜㅜㅜ 언제든 /j steem!!
p.s. 가즈아 태그는 댓글도 반말이라네요ㅋㅋㅋㅋ(저도 반말이 안 익숙해서ㅜ)

가즈아~ㅎㅎ

용사여 접속하세요
4다크 뎐제보다 심하다는 아들 둘의 견제에도 꿋꿋하게 게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고...고민의 흔적이 느껴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날며칠을 고민하더라고... 옆에서 보기 안쓰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치없지만... 화이팅 ㅋㅋㅋ

ㅎㄷㄷ ㅎㄷㄷ ㅎㄷㄷㄷㄷㄷㄷ
꼬렐루야 꼬드롱느님 로고의 퀄리티가 너무 과분하옵니다ㅋㅋㅋㅋㅋ
고생하셨쓰요. 꼬느님한테는 가즈아여도 존대말가야함
로단파간지스.jpg

블루타이거즈.jpg

쥬피썬더즈.jpg

팀샤방.jpg

(╹◡╹) 파팅~ 언젠가 기회가되면 해보고싶네~ (ᵔᴥᵔ)

대문 보고 완전 지림, 설명듣고 오짐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